구황작물 러버를 위한 가을맛 디저트
베이커스트 브라운
부드럽고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와 고구마 크림이 만난다면? 이처럼 기발한 상상을 실제로 맛볼수 있는 곳이 있어요. 베이커스트 브라운에서는 가을을 맞아 고구마 크림을 듬뿍 얹은 고구마 몽블랑 프렌치 토스트를 선보입니다. 고구마 맛탕이 정말 신의 한 수랄까. 고구마 덕후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맛일 거에요. 이 외에도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보늬밤 디저트도 있는데 퀸아망 사이에 우유 크림과 호두, 몽블랑 보늬밤을 올린 보늬밤 퀸아망도 놓치지 마세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21
Instagram @bakest_brown
얼스 어스
케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난 얼스어스에서 이번 시즌을 위한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고구마와 크림 치즈의 만남으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고구마 크림치즈 케이크가 바로 그 주인공. 한정 수량으로 연남점, 서촌점에서만 판매되는데 벌써부터 빠르게 솔드 아웃되는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를 맛보고싶다면 조금 서두르는것은 어떨까요. 지금 아니면 언제 또 만날 수 있을지 모른다고요.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Instagram @earth___us
에이테이블
단호박, 쑥, 흑임자 등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각종 타르트를 선보이는 전문점. 그 중에서도 단호박 타르트는 부드러운 단호박 무스와 바삭한 타르트지, 고소한 크림치즈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죠. 또다른 별미를 찾는다면 흑임자 타르트도 추천해요. 흑임자 휘낭시에 위에 우유향 가득한 샹티 크림, 고소한 흑임자 크림을 올렸는데 성수점에서만 판매하는 흑임자 라떼와 함께라면 가을의 정취를 만낄수 있을 거에요.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13길 42
Instagram @atable.cafe
- 사진
- Instagram @atable.cafe @bakest_brown @earth___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