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위로 내려앉은 가을의 빛

W

울긋불긋 알록달록 색의 향연이 펼쳐지는 가을.

1. Mac
락드 키스 24 아워 립스틱(미스치프)
톤다운된 누드 핑크에 브라운을 한 스푼 섞은 컬러로 우아하고 그윽한 가을 매트 립을 완성한다. 패션프루트 오일 성분을 함유해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1.8g, 4만6천원대.

2. Valentino Beauty
리퀴로쏘(인투 더 누드)
여리여리한 누드 핑크 컬러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된다.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입술은 물론 두 뺨, 눈매까지 ‘가을가을’하게 물들일 것. 5ml, 5만9천원.

3. Suqqu
시어 매트 립스틱 (탠 바크)
레드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갈색이 잘 익은 대추를 연상시킨다. 함유된 파우더가 입술의 유분기를 흡수해 들뜸 없이 얇게 발색되는 립스틱. 4g, 6만원.

4. Armani Beauty
립 파워 마뜨 (에펙셔너트)
가을 메이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말린 장밋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물방울 모양으로 디자인해 정교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3.1g, 5만7천원대.

5. Nars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크루엘라)
캐릭터 ‘크루엘라’의 붉은 입술처럼 고혹적인 다크 레드 컬러. 크림 제형으로 미끄러지듯 발리면서 오버 립 라인을 그리기 편한 펜슬 형태가 특징. 2.4g, 4만3천원.

6. Dior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어센틱)
자줏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로 세기말 감성의 립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주목할 것. 빨간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겉보속촉’ 입술을 유지한다. 3.2g, 5만5천원.

7. Maybelline New York
얼티매트 립스틱 더 무드 에디션(모브 베리)
따뜻한 핑크 컬러에 플럼을 한 방울 더해 웜톤 쿨톤 상관없이 잘 어울린다. 슬림한 형태로 깔끔한 외곽선을 연출한다. 1.7g, 1만4천원.

8. Lancome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레드 코랄)
레드 코럴 컬러의 립스틱으로 붉게 물든 단풍처럼 쨍한 레드 입술을 선사한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을 포근하게 감싼다. 3.4g, 4만9천원대.

9. Simihaze Beauty
벨벳 블러 매트 립밤(차이)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을 가득 머금은 매트 텍스처 립밤. 잘 익은 밤색에 골드빛 펄이 살짝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3g, 5만1천원.

10. Amuse
립 앤 치크 헬시 밤(무화과)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글로 립을 선사하는 아이템. 농익은 무화과 컬러의 밤 타입과 누드 핑크 컬러 크림 타입을 조합해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3g, 1만7천원.

11. Chanel
루쥬 코코 블룸(와일드)
블랙커런트 베리의 짙은 자줏빛과 브라운이 섞여 표현하는 가을의 멋. 적당한 윤기와 수분감을 지녀 자연스러운 윤광 립을 완성한다. 3g, 5만5천원.

12. Hourglass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립밤(헤이즈)
유리알처럼 맑고 탱글탱글한 샤인 립을 연출하는 아이템. 플럼핑 효과를 겸비했으며 울긋불긋한 낙엽을 연상시키는 칠리 레드 컬러가 관능적이다. 1.7g, 5만2천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