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청순미 넘치는 셔츠 룩 연출 법
가을 아우터를 입기에는 아직 부담스러운 요즘 가볍게 걸치기 좋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한 셔츠만 한 아이템이 있을까. 국내외 할 것 없이 나라와 도시를 오가는 셀럽들도 날씨 맞추기에 셔츠활용도 100%다. 어떤 룩에도 셔츠만 걸치면 청순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지금 당장 옷장 속 셔츠를 꺼내 보자.
수지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에 찰떡인 라벤더 컬러 셔츠를 입은 수지. 블랙 톱과 화이트 스커트 사이에 셔츠로 컬러 포인트를 주어 룩에 재미를 더했다. 캐주얼한 스니커즈 대신 데저트 부츠로 빈티지한 감성까지 더했다. (@Skuukzky)
블랙핑크, 제니
제니의 사랑스러운 셔츠룩 포인트는 레드 컬러! 화이트 컬러 아일렛 원피스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친 제니는 귀여운 레드 컬러 토트백과 플랫폼 스니커즈로 한층 더 러블리해졌다. (@Jennierubyjane)
르세라핌, 허윤진
셔츠 룩도 힙하게 입고 싶다면 르세라핌 윤진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홀터넥 형태의 크롭 톱과 블랙 와이드 진 매치로 캐주얼 하면서도 힙한 룩을 연출한 윤진.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화이트 셔츠로 청순함 한 스푼 더하니 또 다른 세련된 캐주얼 룩이 완성됐다. (@Jenaissante)
노윤서
꾸안꾸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를 잘 활용할 것. 노윤서는 화이트 크롭 탱크톱과 화이트 팬츠 컬러 그리고 화이트 베이스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함께 매치해 전체적으로 밝고 퓨어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트렌디하면서도 루스한 실루엣이 원 마일 웨어로도 제격이다. (@Rohyoonseo)
이청아
평소 투박한 스니커즈와 함께 터프한 스트리트 룩을 즐겨 입는 이청아. 루스한 화이트 티셔츠와 레드 컬러의 체크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한 그녀는 빈티지한 워싱이 눈에 띄는 박시한 데님 팬츠와 레드 컬러 포인트의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했다. 자칫 너무 편해보일 수 있는 룩에 드레시한 레더 소재 숄더 백을 매치해 고급스럽다. (@leechungah)
- 프리랜스 에디터
- 노해나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