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음으로 헤어를 만지고 피부를 다듬을 때! 빈틈없이 관리하는 남성을 위한 베스트 & 뉴 뷰티템.
ENERGETIC SKIN
그루밍이 남성들의 삶에 자리 잡은 지는 오래. 모두가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지금, 한 발짝 더 나아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눈가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아이 크림부터 사랑을 부르는 입술을 위한 촉촉한 립밤까지! 보다 체계적이고 빈틈없는 스킨케어 세상으로 초대한다.
1. Mac 스쿼트 글로스 밤(제트)
검은색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들며 투명하게 발색되는 립밤. 생강, 코코넛,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각질을 잠재우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2.3g, 3만5천원대.
2. Schick 하이드로5 면도기
헤드 부분에 비타민 E와 알로에를 함유한 젤이 탑재되어 면도하는 내내 촉촉하다. 피부 자극을 줄이고 상처를 방지하는 보호막까지 갖춘 든든한 아이템. 1만5천9백원.
3.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콜라겐과 단백질 성분이 눈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한다. 가벼운 젤 포뮬러라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적합하다. 35ml, 2만3천원.
4. Charlotte Tilbury 샬롯츠 매직 워터 크림
환절기에 망가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는 마법의 크림. 알로에베라, 동백유 등 식물성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꾼다. 50ml, 13만2천원.
5. Sulwhasoo 맨 본윤유액
항산화 효능의 한방 성분이 잦은 면도나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한다. 주름과 칙칙함까지 개선하는 워터 젤 타입 에센스. 90ml, 5만2천원.
6. Le Labo 페이스 로션
카모마일, 시어버터, 사과 추출물 등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전한다. 풍성한 바질 향이 매력적인 아이템. 60ml, 6만원.
7. Shiseido 맨 하이드레이팅 로션 클리어
동백나무 씨앗과 열대 과일 추출물 등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케어한다. 트러블성이나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제형이 장점. 150ml, 4만6천원대.
8. Cnp 옴므랩 모이스처 립밤
보습 효과의 카카오씨 버터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한 남성 전용 립밤. 플럼핑 효과까지 겸비해 생기와 볼륨 넘치는 입술로 가꾼다. 4g, 2만원.
ALL-ROUND BASE
남자 메이크업의 핵심은 베이스. 본연의 피부처럼 최대한 자연스러워 보이게 표현하는 제품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 또한 놓치지 않는 멀티플레이어형 제품에 주목할 것.
1. Hourglass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보습 보호막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가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게 한다. 요철, 잔주름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베이스. 35ml, 7만원.
2. Dior Beauty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보습 효과의 야생 팬지 추출물을 함유해 탄탄하고 촉촉한 바탕을 완성한다. 물과 습기에 강해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에게 추천한다. 13ml, 6만3천원대.
3. Laura Mercier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
고밀도의 피그먼트를 담아 적은 양으로도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라 답답하지 않다. 30ml, 7만5천원대.
4. Gucci Beauty 에떼르니떼 드 보떼 파운데이션
매트한 텍스처 덕에 번들거림 없이 깨끗하게 고정된다.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겸비해 선케어 제품을 따로 바르기 귀찮은 이들에게 추천! 30ml, 9만9천원.
5. Innisfree 라이트 글로우 쿠션
피부에 스미듯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녹차와 쌀겨 오일 성분이 속 땅김을 해결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두께도 얇아 들고 다니기 좋다. 14g, 2만6천원.
6. Pola B.A 라이트 셀렉터
피부에 해로운 자외선은 차단하고 이로운 적색광은 투과하는 똑똑한 선크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붓결을 정돈하고 촉촉함과 광채를 선사한다. 45g, 12만8천원.
GENTLE HAIR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에게 두피 건강은 절대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다. 불순물을 말끔히 걷어내는 딥클렌징 후, 헤어 타입에 맞는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면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을 체감할 수 있다. 보송하고 깔끔한 신사 헤어를 위한 도구를 눈여겨볼 때.
1. Frederic Malle 뮤스크 라바줴 헤어 미스트
묵직한 머스크 향의 헤어 전용 미스트. 머리카락과 두피의 열이 디퓨저처럼 향을 퍼뜨린다는 발상에서 탄생했다.
100ml, 23만원.
2. Kerastase 제네시스 옴므 왁스
모발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크레아틴 성분과 생강 뿌리 추출물이 영양을 단단하게 채운다. 버터 텍스처로 모발에 도포하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왁스. 75ml, 3만6천원.
3. British M 콤부차 샴푸
콤부차 추출물이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의 힘을 길러 탈모 증상까지 완화한다. 헤어 시술 후 남아 있는 화학 성분까지 딥클렌징하는 샴푸. 300ml, 2만1천원.
4. Dr. Groot 밀도케어™ 모발밀도 강화샴푸
흡수력이 뛰어난 마이크로 단백질이 모발 속 밀도를 짱짱하게 채우고, 겉 강도까지 튼튼하게 만든다. 싱그러운 바질과 네롤리 향마저 일품. 400ml, 2만9천원.
5. Swagger 그루밍 토닉
내추럴하고 섬세한 질감 표현에 특화된 워터 에센스 타입의 헤어 왁스.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 어떤 상태에 사용해도 떡짐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한다. 250ml, 1만8천원.
6. Rene Furterer 포티샤 샴푸
미세먼지와 피지를 깔끔하게 세정하는 딥클렌징 샴푸. 라벤더, 오렌지, 로즈메리 오일이 들어 있는 그린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두피에 영양을 충전한다. 200ml, 2만6천원.
NICE BODY
꾸준한 운동으로 근사한 보디를 완성했다면, 이제는 때 빼고 향 내는 단계를 밟을 차례다. 운동하는 동안 흘린 땀과 일하면서 쌓인 도시의 먼지를 깨끗하게 닦아낼 보디 아이템을 소개한다. 퀴퀴한 체취는 저 멀리 떠나보낼 향기로움은 덤.
1. Acqua Di Parma 콜로니아 에센자 헤어&샤워젤
헤어와 보디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샴푸 겸 샤워젤. 턱시도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고 강직한 라인의 보틀마저 신사답다. 200ml, 6만8천원.
2. Fresh 로즈 모닝 바디 로션
비타민 C와 E, 글리세린 성분이 촉촉한 보디 피부로 가꾼다. 프레쉬의 베스트 향수 ‘로즈 모닝’의 싱그러운 향기가 몸을 감싼다. 300ml, 4만6천원대.
3. Chanel 블루 드 샤넬 샤워젤
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의 샤워젤. 향수를 뿌린 것처럼 오래도록 남는 진한 아로마 우디 향이 자유롭고 열정적인 남성을 연상짓게 한다. 200ml, 5만5천원.
4. Aesop 폴리시 바 솝
포도씨와 고운 입자의 천연 돌가루를 배합해 각질을 정돈하는 보디용 비누. 세이지 리프, 클로브 버드를 함유해 상쾌한
샤워 시간을 즐길 수 있다. 150g, 2만3천원.
5. L:a Bruket 퍼밍 바디 세럼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재건하는 젤 제형의 보디 세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림프 순환이 잘 되도록 도와 건강한 보디 피부로 가꾼다. 120ml, 4만1천원.
6. L’Occitane 버베나 핸드 크림
신선한 버베나 향과 함께 보습 쿨링 효과를 전달하는 핸드 전용 젤. 손 피부에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다. 30ml, 1만5천원대.
- 프리랜스 에디터
- 박지원
- 포토그래퍼
- 정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