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누비며 월드 투어 중인 블랙핑크 리사! 직접 구매하고 애용 중인 아이템들을 지금 공개한다
수줍어하면서도 해맑게 웃으며 가방 속 물건들을 하나씩 소개해 준 리사. 두바이에서 직접 공수한 의외의 아이템(?)부터 추억이 가득 담겨있는 카메라, 그녀가 요즘 빠져있는 플레이리스트까지. 리사의 가방 속 아이템들을 들여다봤다.
Lisa’s bag
CELINE
MEDIUM ANNABEL IN BLACK SUPPLE CALFSKIN
#1
Apple Lightning Earpods
원래는 에어팟 맥스를 썼지만 비행기에서 오래 쓰고 있으면 귀가 아프고 무선 이어폰은 계속 한 짝씩 잃어버려 현재는 줄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2
정관장 홍삼, Vitabaum 비타민
요즘 리사는 월드 투어로 인해 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어서 건강을 열심히 챙기는 편이라고 한다. 그래서 비타민과 홍삼을 챙겨 다닌다고.
#3
CELINE Sunglasses
미국 투어 중 구매한 선글라스. 평소 선글라스를 잘 안 쓰는 편이지만 화장 안 하고 돌아다니고 싶을 때 누군가 리사를 알아볼 수도 있기에 사진 찍힐 때를 대비한 필수템이다.
#4
아이보리 트래블 스프레이 오 드 퍼퓸 15ml_EAU DE CALIFORNIE
원래는 100ml 용량으로 들고 다녔는데 새로 나온 케이스가 예쁘고 휴대성이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들고 다닌다고 한다. 향은 리사의 최애 향인 ‘오 드 캘리포니아’로 거의 절반 가까이 사용한 찐 애정템이다.
#5
HONGTHAI COUMPOUND HERB INHALER
태국에서는 1인 1야몽(어쩌면 그 이상)일 정도로 모두가 가지고 있는 국민 아이템이다. 향이 나는 아이템으로 어지럽거나 멀미 날 때 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릴랙스 되는 느낌이라고 한다. 얼마 전에 다녀온 아시아 투어가 생각보다 많이 더워서 공연 종료 후 항상 사용했다고 한다.
#6
CONTAX TVS DIGITAL
마지막 아이템으로 필름 카메라처럼 생겼지만 디지털 카메라이다. 디지털 카메라인데도 불구하고 필름 느낌으로 찍혀서 좋아한다고 한다. 요즘 필름 한 롤을 채우기가 힘들기도 하고 바로바로 뽑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 디지털 카메라를 애용 중이다. 사진 찍을 때 나는 소리마저 깜찍한 이 디지털 카메라는 아날로그 매력이 가득한 리사의 애정템이다.
리사의 애장품 공개 ‘아이러브잇’ 풀 영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