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비켜라!’ by 파리 패션위크

정혜미

저마다의 방식으로. 같은 거대한 존재감을 선보인 2023 파리 F/W 쇼들!

저리 비켜! By Weinsanto

@weinsatno

@weinsatno

@weinsatno

실제 ‘Get out of the way’ 외치며 등장한 슈퍼 사이즈 어깨의 패딩 점퍼를 입은 웨인산토의 모델. 일반 사람 어깨의 4 이상은 되어보이는 볼륨감 넘치는 아우터 입고 천천히 런웨이를 걷기 시작하자, 쇼를 지켜보던 관중들과 옷이 맞닿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보는 그대로 거대한 룩과 퍼포먼스를 선보인 빅토르 웨인산토의 컬렉션!

빙그르르~ by Nina Ricci

@ninarricci

@ninarricci

해리스 리드의 니나 리치 컬렉션이 베일을 벗었다. 특히 거대한 후프가 들어간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를 선보인 니나리치는 자체로 드라마틱한 순간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델이 드레스를 입은 채로 런웨이 위를 빙그르르 진풍경이 펼쳐졌다. 쿠튀르적인 요소가 가미된 니나 리치의 컬렉션을 감상해보자.

맞닿는 어깨 by YSL

@ysl

@ysl

무게감 있는 분위기 당당하게 런웨이를 걷는 로랑의 모델들. 특유의 멋스럽고 모던한 무드를 각진 어깨의 오버 사이즈 블레이저로 풀어냈다. 때론 과장된 실루엣이 자신감을 불어 넣기도!

아무도 건드릴 없어! by Heliot Emil

@heliot_emil

@heliot_emil

@heliot_emil

몸에 불이 붙은 채로 등장한 엘리엇 에밀의 모델. 입이 벌어질 정도로 버라이어티한 광경이었다. 마치 영화를 보는 , 등에 활활 타오르는 불의 열기는 핫했던  만큼 꺼질 줄을 몰랐다.

존재감 뿜뿜 by Rick Owens

@gathering.references

@gathering.references

다양한 패브릭이 볼륨감 있는 형태와 기하학적인 실루엣의 룩으로 탄생했다. 잘 만들어진 커다란 이불을 감싼 같기도 했다. 뾰족하게 튀어나온 어깨의 아우터와 메탈릭한 소재로 만들어진 볼륨 등  오웬스만이 있는 날카롭고 유니크한 방식을 선보였다

블랙을 입은 파리 패션위크 속 패피들

밀란패션위크에서 발견한 디테일의 힘

핵심만 쏙! 뉴욕 패션위크 스트리트 트렌드 chapter 2

에디터
정혜미
사진
@weinsanto @ninaricci @ysl @heliot_emil @weinsanto @gathering.referenc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