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과 함께한 장밋빛 메이크업 룩

김가람

겔랑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비올레뜨의 메이크업 튜토리얼.

겔랑의 메이크업 겔랑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비올레뜨(Violette)가 장미처럼 로맨틱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제안한다. 선명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겔랑의 다채로운 메이크업 아이템을 활용한 그녀의 룩은 따사로운 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 비올레뜨가 제안하는 ‘Fresh Look’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STEP 1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는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매트’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고르게 정돈한다. 눈가나 팔자 주름은 가장 최고의 도구인 손을 이용해 두드려 주는 것이 포인트!

STEP 2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겔랑의 아이코닉 구슬 파우더, ‘메테오리트 컴팩트 파우더(클레어)’를 가볍게 쓸어 유분을 잡아준다.

STEP 3 ‘로즈 오 쥬 블러쉬(핑크 미 업)’를 활용해 애플 존과 코를 로맨틱한 핑크 빛으로 물들인다.

STEP 4 ‘아이 펜슬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인텐스(블랙 에보니)’로 선명한 캐츠 아이라인을 그린 후, 핑크, 플럼, 브라운 톤의 ‘옹브르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마제스틱 로즈)’로 그윽함을 더한다.

STEP 5 ‘누아 G 24H 인텐스 볼륨 컬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히 발라 나비의 날개처럼 화려하게 표현하자.

STEP 6 메탈 텍스처와 핑크 장밋빛이 매력적인 ‘루즈 G 버터플라이 리미티드 컬렉션 벨벳 메탈(마제스틱 로즈)’로 마무리!

Guerlain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매트 화이트 작약 추출물과 24K 골드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으로, 벨벳처럼 보드랍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35ml, 13만1천원.

Guerlain 메테오리트 컴팩트 파우더(클레어) 피부 톤을 보정하고 모공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겔랑의 아이코닉한 구슬 컴팩트 파우더. 8g, 9만4천원.

Guerlain 로즈 오 쥬 블러쉬(핑크 미 업) 뭉침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의 블러셔로, 장미 빛이 감도는 건강한 안색을 연출한다. 6.5g, 7만6천원.

Guerlain 아이 펜슬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인텐스(블랙 에보니) 흑단처럼 깊은 블랙 컬러가 선명한 눈매를 연출한다. 편안한 사용감의 크림 텍스처가 특징. 0.35g, 3만9천원.

Guerlain 옹브르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마제스틱 로즈) 경이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 핑크, 플럼, 브라운 컬러가 매혹적인 장밋빛 눈매를 선사한다. 4x1.5g, 12만1천원.

Guerlain 누아 G 24H 인텐스 볼륨 컬 마스카라 나비의 날개에서 영감 받은 브러시가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을 최대로 끌어 올린다. 6g, 4만8천원.

Guerlain 루즈 G 버터플라이 리미티드 컬렉션 벨벳 메탈(마제스틱 로즈) 관능적인 벨벳 메탈 텍스처가 입술 위로 미끄러지듯 밀착되어 매혹적인 로즈 입술을 연출한다. 립스틱 3.5g, 4만5천원. 케이스 4만9천원.

에디터
김가람
사진
겔랑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