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선 넘은 입술, 오버 립

김가람

도톰한 오버 립을 연출하는 두 가지 방법

벨벳 립으로 모호하게

르세라핌 허윤진

마마무 화사

아이들 전소연

오버 립을 향한 여심에 불을 지핀 르세라핌 허윤진. 뾰족한 입술 산 사이를 매트 립으로 동그랗게 메워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입술로 연출하는 것이 그녀만의 오버 립 메이크업 포인트! 벨벳처럼 파우더리한 립 제형은 입술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어 자연스럽게 커진 입술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내추럴 오버 립을 선호하는 이에게 추천한다. 아이들 전소연과 마마무 화사처럼 본연의 입술 컬러와 비슷한 누드 톤을 선택하면 세련되면서도 힙하다.

립 라이너로 또렷하게

Kylie Jenner(카일리 제너)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카드라 헤이즈(Khadra Haze)

해외의 오버 립 트렌드는 립 라인을 자연스레 감추는 국내의 트렌드와 사뭇 다르다. 번쩍번쩍 빛나는 글로시 립 트렌드에 립 라이너를 끼얹어 입술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그들의 트렌드! 립 라이너와 글로시 립의 조화는 컬러 매치가 중요하다. 광택 가득한 누드 글로시 립을 입술 전체에 도포해 오동통한 명란젓 입술을 만들어준 후, 그 보다 짙은 컬러의 립 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연출하는 것이 관건! 이 때 같은 누드 계열이 아닌 쨍한 레드 빛 립 라이너를 활용하면, 카일리 제너처럼 매혹적인 오버 립 완성이다.

이번 시즌 꼭 알아야 할 립 트렌드

N통째 그 립밤

촉촉탱탱 반짝이는 글로시 립 5

에디터
김가람
사진
@_mariahwasa @tiny.pretty.j @haileybieber @simihaze @kyliejenner @jenaissant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