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난리 난 화제의 뷰티템 5가지

김가람

‘뷰티인싸’라면 모를 수 없다. 독보적인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SNS에서 난리가 난 화제의 뷰티템 5.

1. Muzigae Mansion 오브제 리퀴드(언던) 구겨진 물감 같은 실루엣만으로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리퀴드 립. 뷰티 편집숍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리퀴드 립에 이어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색조 제품을 출시하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이다. 6ml, 18천원.

2. Collins 인센스 굿타임 에디션 은은한 향기의 입문용 인센스로 입소문을 타더니 1년 만에 무려 2,000만 개를 판매했다. 틴케이스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30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굿타임 에디션’은 위스키 ‘싱글톤’의 풍미 짙은 사과 향을 담았으니 연말연시 축배의 순간에 사용하길. 70p, 165백원.

3. Alternative Stereo 밀크 래쉬 마스카라(모스 카키) 신선한 색감에 목말라 있던 뷰티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2주 만에 품절된 컬러 마스카라. 블랙, 카키, 플럼 컬러로 구성되며,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라 컬러끼리 섞어 사용해도 좋다. 아날로그적 로고와 페이퍼 패키지 또한 MZ세대의 주목을 이끌어냈다. 10g, 17천원.

4. Whipped 머그트리 비건 팩클렌저 순하고 촉촉한 세안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휘핑크림을 닮은 수제 클렌저로 단 한 번의 세안으로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출시 한 달 만에 더현대서울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고속 성장 코인에 탑승, 대세 클렌저로 자리매김했다. 120ml, 29천원.

5. Merzy 더 퍼스트 젤 아이라이너(더치 브라운) 1.5mm라는 초슬림한 두께에 부드러운 드로잉이 장점. 가성비도 좋아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아이브로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유수분에도 끄떡없는 지속력까지 더해져 국민 아이라이너 자리를 넘보고 있다. 0.5g, 59백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정요셉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