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와 송년회, 메이크업과 새 옷만으로는 자신감이 2%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현대 의학의 도움이 아주 조금 필요할 때다.
연말 연시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예쁜 클러치와 눈에 띄는 의상으로 단장하고 싶은 모임들이 있고, 평소보다 블링블링한 화장도 하고 싶은 성탄절과 송년 모임의 시즌. 싱글들에게는 뻔한 생활 반경을 벗어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해도 좋은 기회의 시간이기도 하다. 그런데 의상이나 메이크업 만으로 변신이 완성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마음이 초조하고 급해지는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시술들이 있다.
평소 인상을 많이 찌푸려 눈썹 사이 주름이 생긴 경우라면 미간에 보톡스 한대만 맞아도 밝은 인상으로 변한다. 콧대가 없어 밋밋한 얼굴이라면 소량의 필러로 콧대를 만들어주고, 매부리코의 경우도 코 선을 교정할 수 있다. 필러로는 턱선을 아름답게 해줄 수 있으며 꺼진 볼도 올려준다. ‘쁘띠 시술’ 의 강점은 무엇보다 미세한 변화로 주변 사람들이 갑자기 눈치채지 못하지만, 스스로 자신감이 생기고 조금씩 예뻐졌다는 반응을 듣는 데 있다. 수술에 비해 멍이나 부종이 거의 없고 티가 나지 않아 사회생활을 하는데도 전혀 지장이 없다는 점도. 얼굴이 끝은 아니다. 목과 등이 파진 드레스가 신경 쓰일 때, 승모근에 보톡스를 맞으면 어깨 선도 예뻐진다.
얼굴을 보다 작게 탱탱하게 만들고 싶다면 녹는 실을 이용한 V리프팅을, 너무 건조해져 피부가 얇고 화장도 받지 않는다면 간단하게 물광주사나 PRP 혈액 줄기 세포를 추천한다. 잦은 모임과 야근에 피로가 더해 다크 서클이 심하고 피부가 칙칙하다면 고용량 비타민 칵테일 주사를 맞으면 회복을 당길 수 있다. 물론 숙면과 휴식은 기본이지만.
늦었다고 생각할 때도 진짜 늦은 건 아니다. 연말 파티 퀸을 꿈꾸는 당신이라면, 지금 아주 조금 서둘러 아주 ‘쁘띠한’ 방법을 찾기를.
- 에디터
- 글 / 조애경(WE 클리닉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