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명은 ‘Go up’
갓세븐 제이비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그의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 타이틀곡 명은 ‘고 업’으로, 90년대를 대표하는 음악 스타일인 뉴 잭 스윙의 오케스트레이션 히트 사운드를 펑크 장르에 접목시켰다. 남들의 기대를 벗어나 부담감을 훌훌 털어버리고 진정한 자유를 찾아보자는 내용의 가사 역시 듣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통쾌함을 선사한다.
소속사 카덴차 레코즈가 공개한 ‘고 업’의 티저 영상은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춤추는 댄서들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난간에 앉아 모습을 드러내는 제이비 역시 그들과 함께 어우러져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그의 이번 컴백이 더욱 의미가 남다른 이유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 카덴차 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기 때문. 제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그간 갓세븐 활동은 물론 다수의 솔로 앨범을 통해 작사와 작곡 능력을 인정받아온 그이기에 팬들 역시 그의 새 출발을 한목소리로 응원하는 중!
제이비의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프리랜스 에디터
- 노경언
- 사진
- 카덴차 레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