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푸르구나 식물들이 자란다

김자혜

푸릇푸릇한 식물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두 곳.

WE PLAY!

분더샵이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소식. 지난해 ‘베란다 가드너’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에서 식물을 가꾼다는 의미를 재조명했던 분더샵이 올해에는 식물과 함께 즐겁게 살아가는 방식과 경험을 제안한다.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실내에서 기르기 좋은 관엽, 행잉 식물을 소개하고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플레잉 카드, 스케이트보드를 활용한 화분 걸이 등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것. 또한 자연의 재료를 이용해 다채로운 조합을 시도하는 서정화 작가의 벤치/스툴 작품과 서정화 작가의 아트 퍼니처도 만날 수 있다.

✔️5월 16일까지,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 분더샵 청담점 N관 1층 팝업룸에서.

NO PLANTS, NO PLANET

‘식물 없이는 행성도 없다’는 강렬한 메시지! 레어로우와 틸테이블이 힘을 합쳐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식물 연구실로 꾸민 공간에서 팝업이 열린다. 레어로우, 틸테이블, 그리고 선데이플래닛47이 함께한 이번 팝업은 ‘지속 가능한 세상’이라는 명확한 메시지를 던진다.  특히 선데이 플래닛은 국내 최초의 GRS(Global Recycle Standard)리사이클 인증 재료를 사용한 캠페인 한정판을 출시해 팝업 기간동안 전시, 판매한다고.  식물과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똘똘 뭉친 이들이 꾸민 공간으로 봄 나들이 떠나보면 어떨까.

✔️5월 9일 13시~19시, 성동구 아차산로 120 1층에서.

콘텐츠 에디터
김자혜
사진
분더샵
영상
선데이플래닛47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