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공간, 새로운 감각으로 단장한 신상 뷰티 숍 3.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가 3월 23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34번가의 최초의 딥티크 부티크를 서울에 재현해, 파리의 무드를 그대로 담은 가정집이 스토어의 컨셉. 2개 층에 식당, 부엌, 세탁실, 거실, 욕실 등의 실내를 형상화하고 각 공간에 맞는 향수는 물론, 식기 등을 포함한 오브제를 선보인다. 오직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과 서비스도 놓치지 말 것.
주소 –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15
키엘 자원 순환 컨셉 매장
화장품을 사고 파는 일반적인 매장이 아니다. 고객 참여를 통해 매장으로 회수된 키엘 공병 320kg를 분쇄해 만든 자재로 인테리어하고, 키엘의 ‘퓨처 메이드 베터(Future Made Bett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픈한 매장이다. 공병 가공 및 원료화 과정을 보여주는 ‘퓨처 메이드 베터 팝업 존’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제품이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리필 파우치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존까지. 공병 재활용 프로그램을 계속 운영 중이니 키엘 공병을 챙겨 매장에 방문해 새로운 아이템이 되는 미래를 바라보자.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퍼퓸 클럽 바이 수향
감각적인 향과 패키지로 유명한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이 향을 매개로 운영되는 ‘수향 퍼퓸 클럽’의 시작을 밝혔다. 퍼퓸 클럽은 12명의 향을 사랑하는 이들이 이 공간에 모여, 수향의 향을 중심으로 향에 대한 창조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회원제 소셜 클럽이다. 6월 1일에 공식 오픈 예정이며, 현재는 클럽 소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 하우스를 진행중이니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예약을 시도해 볼 것. 별도의 참가비 없이 공간을 가득 채운 향과 음악을 즐기면 된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28
- 에디터
- 김가람
- 사진
- 딥티크, 신세계 인터내셔널, @soohyang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