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느낌을 담은 뉴트럴 컬러들

W

완전히 피부에 스며든 듯한 누드와 속을 알 수 없는 딥 브라운까지, 본격적인 가을 느낌을 담은 뉴트럴 컬러들.

1. ESTEE LAUDER 퓨어칼라 크리스털 립스틱(305 크리스털블러시)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동시에 지닌 제품으로, 은은한 색을 연출한다. 3만6천원.
2. BOBBI BROWN 아이섀도(본) 깔끔하게 발릴 뿐 아니라 매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색을 표현해준다. 3만2천원.
3. LAURA MERCIER 립 컬러(캐러멜) 따뜻한 복숭아 브라운 색상의 립스틱. 입술의 단점을 가려주는 잔주름 은폐 효과가 있다. 3만2천원.
4.CHANEL 르 베르니(제이드 로즈) 투명한 피부색과 청순한 입술색을 반영한 네일 에나멜. 2만9천원.
5.GUERLAIN 란제리 드 뽀 인비저블 스킨 퓨전 파운데이션 SPF20/PA+ 바이오 복합체를 함유해 마치 자신의 피부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 30ml, 7만원.
6.LAURAMERCIER 아이 컬러(커피 그라운드) 짙은 회색빛이 감도는 연한 브라운 섀도로, 한 번의 터치로도 깊은 컬러감을 표현해준다. 3만원.
7.MAC 립스틱(투 팸퍼) 크리미한 회갈색 컬러의 제품으로,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이 오래 지속된다. 2만5천원.
8.UERLAIN G 옹브르 에끌라 1 쉐이드 아이섀도(185 랭스탕 뒨에모션) 녹청색 아이섀도로 진줏빛 터치가 빛 반사 효과를 준다. 4만4천원.
9.BOBBI BROWN 립 칼라(55 튤 브라운) 입술 본래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 피치 브라운 립스틱. 비타민이 함유되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 작용을 한다. 3만4천원.
10.GUERLAIN 이딜 오드 뚜왈렛 내추럴 스프레이 진한 분홍색의 불가리아 장미, 은방울꽃, 작약, 프리지어, 재스민 등의 플로럴 향이 관능적인 느낌을 준다. 50ml, 9만8천원.
11.MAC 아이섀도(클럽) 빛을 받을수록 은은한 펄감이 빛나는 카키 컬러의 아이섀도. 2만2천원.
12.CHRISTIAN DIOR 5 꿀뢰르 이리디슨트(539 이리디슨트레더) 미세하게 정제된 펄을 풍부하게 함유해 산뜻하고 감각적인 광채를 만들어낸다. 7만1천원.
13.CHANEL 옹브르 꽁뜨라스뜨 듀오(20 토프 델리까) 광채가나는 핑크 베이지 색상과 매트한 다크 브라운으로 이루어진 2색 섀도. 5만6천원.
14.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14/PA++ 피부에 부담 없이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워터프루트 타입의 파운데이션. 30ml, 6만원.
15.ESTEE LAUDER 더블웨어 스테이 인플레이스 섀도 크림(04 앤티크 골드)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다른 컬러와 쉽게 섞어 바를 수 있다. 2만8천원

에디터
김선아(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정용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