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스마트폰으로, 태블릿 PC로. 접속과 동시에 예뻐지는 디지털 뷰티 세상.
1 CHANEL X CONFIDENTIAL SITE
지난 2월 28일, 샤넬의 메이크업과 피터 필립스의 크리에이션을 담은 컨피덴셜 사이트가 공식 오픈했다. 매 시즌, 샤넬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컬렉션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샤넬 쿠튀르 쇼의 백스테이지 동영상, 바탕 화면으로 딱 좋은 샤넬의 광고 비주얼, 화장품으로 만들어진 귀여운 로봇이 등장하는 샤넬표 애니메이션, 유명 파워 블로거들의 하우투 메이크업 등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깨알 같은 콘텐츠들이 수시로 업데이트 중이다. 올가을에는 한국어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GO, GO, GO! www.chanel-confidential.com
2 SHU UEMURA X FACEBOOK
봄봄봄봄, 봄이 왔다. 당장 도쿄든 여의도든 훌쩍 떠나 벚꽃놀이 삼매경에 빠지고 싶은 심정이라면, 슈에무라의 새로운 페이스북을 방문해보자. 슈에무라에서 펼치는 ‘벚꽃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곳은 매달 출시되는 벚꽃 관련 신제품을 조금 먼저 만나볼 수 있는가 하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창조한 벚꽃 모티프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 벚꽃이 만개할 때쯤이면 이곳을 통해 벚꽃 사진 공모전도 열 계획이다. 3월 중순 오픈.
GO, GO, GO! www.facebook.com/sakura-project-by-shu-uemura
3 CHRISTIAN DIOR X QR CODE
광고 비주얼에 큐알코드 하나쯤 박혀 있는 것이 더 이상 이슈가 되지 않을 때쯤, 디올에서 큐알코드를 보내왔다. 조금 늦었기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담았다. 일단, 케이트 모스. 지난달 소개된 그녀의 어딕트 광고 동영상이 풀버전으로 공개된다. PC와 아이폰, 아이패드 바탕화면용으로 최적화된 스틸컷을 다운받을 수 있는가 하면, 42가지 셰이드의 디올 어딕트와 각자의 컬러에 어울리는 다른 아이템들도 추천해준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과 트위터, 이메일을 통해 공유도 가능하다. 좋은 건 나눌수록 배가되니까!
- 에디터
- 뷰티 에디터 /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