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의 경찰 ‘준호’로 전 세계 팬들에게 인상적인 비주얼을 각인한 위하준. ‘정의로운 미친놈’ K로 분한 <배드 앤 크레이지>의 방영을 앞두고,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한 향수 ‘리브르’가 놓인 테이블 앞에 앉았다.
YSL Beauty 2022 뉴 이어 리미티드 리브르 50ml, 15만9천원대.
BEAUTY NOTE
누가 봐도 착하고 순하기만 한 건강한 K 청년 그 자체, 그러다가도 순식간에 조커를 능가하는 빌런의 서늘한 눈빛을 보여주는 배우 위하준. 다양한 캐릭터를 두려움 없이 종횡무진으로 넘나드는 그야말로 ‘자유’라는 이름의 향수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가 아닐까? 그가 들고 있는 ‘2022 한정판 리브르’는 깨끗한 라벤더와 오렌지 블로섬의 관능적인 향기가 충돌하며 중성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향수. 새로운 한 해를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기존 카산드르 로고 보틀에 화려한 금박을 입혀 한층 황홀한 무드를 전달한다. YSL Beauty 제품.
YSL Beauty 2022 뉴 이어 리미티드 리브르 50ml, 15만9천원대.
BEAUTY NOTE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립스틱! ‘더 슬림 벨벳’ 립스틱은 무슈 생 로랑의 아이코닉한 ‘르스모킹’ 룩에서 영감 받은 샤프한 패키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강렬한 발색은 기본이고, 실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어떤 룩이든 시크하게 완성한다. 만약 좀 더 크리미하고 편안한 발림을 원한다면 리퀴드 타입의 ‘벨벳 틴트’가 정답. 가볍게 밀착되는 동시에 묻어남이 적고, 생생한 컬러로 안색을 생기 있게 마무리해준다. 모두 YSL Beauty 제품.
YSL Beauty 더 슬림 벨벳 각 2.2g, 5만원대, 벨벳 틴트 각 6ml, 4만9천원대.
BEAUTY NOTE
미니멀한 직사각형의 블랙 사각 보틀, 너무 단순해서 오히려 대담해 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에서 느껴지듯 ‘와이 르 퍼퓸’은 과감한 열정을 지닌 진취적인 남자를 위한 향수다. 깨끗하고 상쾌한 톱 노트에서 짙은 여운을 남기는 푸제르 오리엔탈 우디 노트로, 언제나 ‘Why Not?’이란 질문으로 불가능에 도전하는 그에게 어울리는 향. YSL Beauty 제품.
YSL Beauty 와이 르 퍼퓸 100ml, 19만원대.
지면에 실리지 않은 B컷을 공개한다.
SPONSORED BY YSL BEAUTY
- 뷰티 에디터
- 이현정
- 포토그래퍼
- 이준경
- 스타일리스트
- 김정미
- 헤어
- 이혜영
- 메이크업
- 최시노
- 세트
- 최훈화
- 어시스턴트
- 김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