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에 맞서는 진득한 제형의 크림 라인업.
1. Chanel 수블리마지 르 바움
건조한 피부를 도톰하게 감싸는 버터 질감의 고영양 크림. 부드러운 밤 텍스처가 거친 피붓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을 충전한다. 50g, 50만8천원.
KEYWORD 버터 텍스처, 고영양, 안티에이징 밤
2. Clé de peau beauté 라 크렘므 홀리데이 에디션
라 크렘므의 진가는 겨울에 빛을 발한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72가지 유효 성분이 혹독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파리의 디자이너 미카엘 카이유의 손에서 탄생한 한정판 패키지는 소장 가치도 뛰어나다. 30ml, 68만원대.
KEYWORD 럭셔리 나이트 크림, 광채 피부, 리미티드 에디션
3. Clarins 엑스트라 퍼밍 에너지 크림
피부 탄력과 생기가 떨어지는 겨울을 위한 안티에이징&에너자이징 크림. 캥거루 플라워, 미트라카르푸스처럼 탄력을 강화하는 식물 성분과 고지베리, 아세로라 등 항산화 효능의 슈퍼푸드를 담았다. 50ml, 12만8천원.
KEYWORD 생기 충전, 2 in 1 크림, 살구향
4. Sulwhasoo 탄력크림
다양한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는 겨울, 설화수의 에센셜 컴포트 라인을 주목할 것. 보습과 진정은 기본, 그중에서도 탄력크림은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 건조로 인한 탄력 저하를 예방한다. 50ml, 9만원대.
KEYWORD 설화수의 야심작, 편안한 사용감, 쫀쫀 텍스처
5. Givenchy Beauty 르 스왕 느와 크림
온도 변화가 큰 환경에서도 끈질기게 살아남는 블랙 알개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 강력한 생명력을 담은 만큼 피부 저항력을 키워 겨울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막는다. 50ml, 44만8천원대.
KEYWORD 블랙 알개, 생명력, 고밀도 텍스처
6. Bobbi Brown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인텐스
‘찐팬’이 많은 바비 브라운의 엑스트라 스킨케어 라인이 리뉴얼됐다. 그중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인텐스는 5배 더 강력해진 알지레린 펩타이드와 올리브오일, 글리세린, 시어버터를 머금은 리치한 텍스처로 혹한기 피부를 보호한다. 50ml, 15만6천원대.
KEYWORD 업그레이드, 고농축 크림, 5배 강력한 성분
- 프리랜스 에디터
- 박정인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