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봉 예정
기다리고 기다리던 화끈한 영화 한 편이 개봉을 알렸다.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의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이 공개된 것.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라 불리는 ‘범죄도시’의 속편이다. 1편은 2017년 10월에 개봉했고 구로구 가리봉동의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조선족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피지컬을 보여준다. 어떤 범죄자든 주먹 한 방으로 제압했던 그의 모습이 반갑다. 특히 포스터에 쓰여있는 문구가 재미있는데 “이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는 카피는 최근 개봉한 MCU의 화제작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의 다음 영화라는 것을 암시한다. MCU를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라고 부를 정도로 그의 화끈한 액션을 좋아하는 팬층이 두텁다.
론칭 예고편 역시 화끈하다. 금천서 강력반으로 다시 돌아온 마동석, 그의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범죄도시2’는 전편에 출연했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 손석구까지 새로 합류하여 매력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한빛누리
-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