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주세요

W

완벽한 마녀와 유령 분장 대신 역대 메트 갈라(Met Gala)에서 힌트를 얻는 핼러윈 코스튬. 

1. 케이티 페리의 스타일리시한 햄버거 

역시나 2019년, 케이티 페리는 모스키노의 제러미 스콧이 디자인한 햄버거 옷을 입고 ‘캠프’라는 주제를 구체화했다. 인터넷에는 엄청나게 많은 햄버거 의상이 있지만, 슈퍼스타다운 느낌을 주려면 어울리는 햄버거 운동화와 화려한 머리 장식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반짝이는 것은 많을수록 좋다. 

2. 젠다야의 공주 드레스 

한번쯤 공주가 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격인 젠다야의 공주 드레스. 고전적인 푸른 신데렐라 드레스를 선택함으로써 마법 같은 에너지를 흘려보낼 수 있을 것이다. 호박 마차 클러치와 새틴 머리띠 구비는 필수! 

3. 자레드 레토의 잘린 머리 

2019년 ‘캠프(Camp)’ 테마를 위해 빨간 구찌 가운과 크리스털 하네스를 걸친 자레드 레토는 액세서리로 그의 모형 머리를 들고 다녔다. 당신이 직접 하려면 본인을 약간 닮은 마네킹 헤드를 가방처럼 연출하면 된다. 

4. 리한나의 하이패션 포프 

2018년 메트 갈라에서 우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리한나. 존 갈리아노의 코스튬으로 차려입은 그녀는 ‘Heavenly Bodies’ 테마를 위해 세련되고 장엄한 교황 룩을 구현했다. 핼러윈을 위해선 성스러운 프린트가 인쇄된 드레스와 모자, 극적인 망토와 화려한 플랫폼 슈즈를 준비해 레드카펫의 가치를 더욱 드높이자. 

패션 에디터
이예지
사진
GETTY IMAGES 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