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아트 인스톨레이션을 통해 그들의 세계관을 접할 수 있다.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새로운 아트 인스톨레이션, ‘더 메이즈(THE MAZE)’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라이앵글과 보테가 그린을 모티브로 메쉬 소재의 거대한 미로가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보테가 베네타는 단 하나의 제품 없이 그들의 세계관을 보여주고자 한다.
트라이앵글 모티브는 보테가 베네타의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의 코드다. 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외부 주차 공간에 16m 길이의 거대한 메이즈로 설치되어 로컬 커뮤니티에게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한다. 예상치 못한 의외의 장소에서 보테가 베네타의 유머와 미스터리한 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전시는 10월 8일부터 17일까지 모두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전시 기간동안 보테가 베네타의 주요 스토어에서는 더 메이즈와 동일한 컨셉의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메이즈 오픈을 기념해 SALON 02 컬렉션을 자신만의 우아한 스타일로 소화한 배우 고현정을 비롯해 배우 안효섭, 뮤지션 코드 쿤스트, 비비, DPR LIVE&DPR IAN 그리고 안무가 리아킴 등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보테가 베네타 ‘더 메이즈’ 셀럽 방문 및 촬영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야외에서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