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튀르 향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W

구석구석 360°로 살펴봐도 손색없는 디올 뷰티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Dior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30ml, 10만5천원대, 50ml, 16만3천원대, 100ml, 23만5천원대.

디올의 새로운 사랑의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에서 눈여겨봐야 하는 포인트!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보틀 넥에 장식된 자카드 오뜨 꾸뛰르 보우다.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 보우에 화려한 꽃잎을 상징하는 컬러의 자수로 완성돼 꾸뛰르 감성을 배가하기 때문이다. 핑크색 주스는 또 어떠한가? 여심을 자극함은 물론 꾸뛰르 오브제로서도 완벽 그 자체다. 바닥에 곱게 새겨진 하운즈투스 무늬 역시 미스 디올 향수만의 매력적인 디자인.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원하는 이니셜로 장식할 수 있는 퍼스널라이제이션 키트를 주목할 것. 9월 중순부터 일부 디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의 센슈얼한 플로럴 부케 향기는 모든 감각을 일깨웁니다.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스파이시한 피오니가 장미의 벨벳처럼 부드럽고 센슈얼한 매력을 끌어내고 나면, 파우더리한 아이리스가 향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피워내죠.” -프랑소와 드마쉬,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

벨벳같이 부드러우면서도 싱그러운 플로럴 부케의 향인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노트를 재해석했다. 꽃잎처럼 생기 넘치며 숲의 덤불처럼 싱그러우면서도 관능적인 플로럴 노트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사랑의 향기와 함께 우리를 둘러싼 아름다움을 일깨우고 행복한 순간과 미래를 꿈꿔보자. WAKE UP FOR LOVE!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뷰티 에디터
천나리
영상
이재찬
사진
COURTESY OF PARFUMS CHRISTIAN DIOR
플로리스트
이은영(프롬더그라운드)
어시스턴트
김가람
문의
디올 080-342-950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