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 선포와 캠페인을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발표했다. ‘가장 나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추구하는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싱가포르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멀츠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 및 의료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이 현장에 더블유 코리아도 함께했다.
멀츠가 발표한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APAC 전역의 사람들이 COVID-19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2021년에는 가장 나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멀츠의 다짐을 상징한다. LA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참여한 기네스 팰트로는 이날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식적으로 진행된 멀츠 에스테틱스와 기네스 팰트로의 인터뷰를 공개한다.
Q.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소감은 어떤가?
피부 관리를 위해 몸에 직접 바르거나 투입하는 종류의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그 제품의 성분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는 편이다.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에,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추구하는 “나 자신에게 진실하자”는 가치가 나의 가치관과도 부합하기에 여러분과 이 철학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Q. 아름다움에 대한 당신의 철학이 궁금하다.
나는 내·외면 모두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내적 및 외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데 앞장서고 있다.
Q. 컨피던스 투 비 (Confidence to b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Q. 자기 관리법을 공개한다면?
근본적인 자기관리는 스스로가 좋고 올바르다고 판단한 일을 행동으로 관철시킬 수 있도록 컨트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이 육체적, 정신적, 영적인 모든 분야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선(善)에 대해서 타인의 판단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Q. 아름다움과 순수성에 대하여.
나는 나 다운 삶을 살기 위해 순수성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항상 모든 불순물을 제거한 가장 자연적인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며, 몸에 들어가는 제품이라면 라벨을 꼼꼼히 살펴 성분을 꼭 확인한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 자신의 진수를 발견하고 스스로에 대한 감정을 잘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찾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 제품들이 나를 가장 나답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Q. 에스테틱 시술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나?
최대한 우아하게 늙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갖는 공통된 열망이다. 나의 아름다움을 위해 가장 자연적인 형태이자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처럼 에스테틱 시술도 그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에스테틱 시술에 있어서도 검증된 제품을 쓰기 위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얻으려는 노력은 나 자신에 대한 의무나 다름없다. 여러분도 나처럼 자신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해주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Q. 에스테틱 시술을 정의한다면?
에스테틱은 내가 나 자신에게 더욱 진실되고 행복하게 나다움을 선사하는 일이다. 나만이 가진 나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발견하고, 그것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환이라고 생각한다.
SPECIAL INTERVIEW WITH WKOREA
공식 일정이 끝난 후 기네스 팰트로와 더블유 코리아가 줌을 통해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미용 시술에 대한 허심탄회한 마음, 딸 애플에 관한 사적인 이야기까지. 더블유 코리아와 기네스 팰트로가 진행한 특별한 인터뷰를 만나보자.
Q. 오늘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의 PR day 행사에는 어떻게 참여하게 되셨나요?
GP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모델로서 초청받았는데, 가장 나다운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전파하는데 앞장설 수 있어서 매우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열리는 행사에 직접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아들도 한국 음식을 정말 좋아하고 한국어도 배우고 있어 한국에 관심이 많습니다. 팬데믹 때문에 이렇게 온라인으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Q. 당신이 웰빙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오너기도 해서 그런지 미용 시술 등에 대해 부정적일 것 같은데 어떤가요?
GP Merz 제품으로 시술 받았을 때 결과는 아주 좋았고, 그 후로도 쭉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효과도 효과지만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Merz의 철학이 제 생각과 맞아떨어지기도 하고요.
Q. 여성들은 어떨 때 미용 시술을 하고 싶을까요?
GP 아무래도 개개인마다 다르겠죠. 누군가는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서 시술을 받고 싶어 하기도 하고, LA 같은 경우는 20대에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Q. 딸 애플을 위해 30년 동안 레드 카펫 드레스를 모아왔다고 들었습니다. 애플에게 물려주고 싶은 또 다른 것이 있을까요?
GP 특별한 소장품? 드레스는 당연하고 주얼리, 그리고 신발 사이즈도 같아서 제 신발도 빼앗겼습니다. (웃음)
Q. 마지막으로, 향후 활동 계획이 궁금합니다. 어떤 활동들을 하실 예정인가요?
GP 일단 제 다음 계획은, 다음 주 딸아이의 대학 캠퍼스 투어를 함께 갈 예정입니다. 제게 있어 가장 큰 계획이죠.
COVID-19 팬데믹 시대에 뜻깊은 행사를 완성한 멀츠 에스테틱스와 기네스 팰트로에게 박수를 보낸다. 멀츠 에스테틱스 MASJ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yserendipityjourney.com/)에서 만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