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면 음악, 예능이면 예능,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헨리가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을 만났다.
BEAUTY NOTE
스트롱웨어 ‘밀착 파데’로 유명한 ‘언리미티드 브리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부드럽고 촘촘한 전용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이용해 얇게 펴 발라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완성했다. 모두 Shu Uemura 제품.
BEAUTY NOTE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에 슈에무라의 레전드 아이브로 ‘하드 포뮬라(02 씰 브라운)’로 눈썹 사이사이 빈 곳에 심듯이 그려 인상을 또렷하게 살렸다. 입술엔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M BG955)’ 컬러를 중앙에서부터 퍼트리듯 펴 발라 생기 있으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마무리했다. 모두 Shu Uemura 제품.
BEAUTY NOTE
헨리의 상큼한 미소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의 비결은 완벽한 클렌징!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지만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보타닉코일 클렌징 오일’을 마른 얼굴 전체에 살살 문지른 뒤 물을 약간 더해 우윳빛이 될 때까지 마사지하면서 유화한다.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면 이중 세안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이 싹 제거되고 촉촉함만 남는다. 모두 Shu Uemura 제품.
HENRY’S PICK
1. 3D 페이스 쉐이퍼 마스크 속에서 뭉치고 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입체적으로 고정하는 픽싱& 피니싱 멀티 파우더. 듀얼 컬러 펄 파우더 기술이 적용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피부가 환하게 빛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트를 입혀 보다 또렷하고 입체적인 얼굴을 연출해준다. 10.5g, 6만5천원대.
2. 언리미티드 브리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초밀착 파데.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다크닝 없이 화사함이 지속되고, 온종일 처음 바른 그대로 유지될 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나다. 3000명 이상의 다양한 아시아인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연구해 개발된 20가지 이상의 맞춤 쉐이드로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35ml, 6만9천원대.
3. 보타닉코일 클렌징 오일 천연 유자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클렌징해주는 오일. 강력한 세정력으로 이중 세안할 필요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땅김 없는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깊은 아로마 향이 더해져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기분 좋은 힐링 타임까지 선사하는 제품. 450ml, 13만5천원대, 150ml, 5만3천원대.
BEAUTY NOTE
초밀착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온종일 화사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언리미티드 브리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574 라이트 샌드)’을 전체적으로 펴 발라 결점 없는 스킨을 완성했다. 그 위에 ‘3D 페이스 쉐이퍼’를 가볍게 터치해 메이크업을 뭉침 없이 고정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로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살렸다. 눈썹은 ‘하드 포뮬라’로 촘촘히 채워 선명하게 연출하고, 입술은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M BG955)’를 립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연하게 퍼트려 마무리했다. 모두 Shu Uemura 제품.
BEAUTY NOTE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피부 속은 촉촉하게, 톤은 화사하게 연출하는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내추럴 베이지)’를 발라 헬시 스킨 완성. 묻어남도 다크닝도 없이 온종일 화사하게 지속되는 ‘언리미티드 브리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보송보송 깔끔하게 정돈하고 입술에는 MLBB 컬러의 정석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M BG 955)’를 연하게 발라 차분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Shu Uemura 제품.
- 뷰티 에디터
- 이현정
- 포토그래퍼
- 고원태
- 스타일리스트
- 서수명
- 헤어
- 장해인
- 메이크업
- 오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