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눈이 내리자 눈오리 만들어 인증샷 공개한 방탄소년단 RM과 마마무 휘인!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 로제, 강다니엘, 전소미, 박신혜도 사진으로 기념한 눈 오는 풍경.
올 겨울 몇 번의 함박눈이 내리자 가장 핫 한 장난감으로 떠오른 오리눈, 혹은 눈오리 집게다.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할 정도로 눈이 내리면 오리 모양 집게를 들고 나가 눈으로 속을 채우기만 하면 귀여운 눈오리를 줄 세울 수 있다. 이는 아이들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놀이가 되었는데 스타들도 예외없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먼저 방탄소년단 RM은 눈오리를 만들기 위해 1년을 기다린 모양이다. 공식 트위터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수에 맞춰 일곱마리의 눈오리 사진과 함께 Duck과 BTS를 합친 ‘DTS’라는 귀여운 합성어와 함께 트윗했다.
마마무 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즈에 직접 눈어리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리를 만든 후 팔짝 팔짝 뛰며 아이처럼 좋아하는 휘인의 모습에 같이 미소가 지어진다.
블랙핑크 제니
이외에도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 강다니엘,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배우 박신혜 등 셀럽들도 함박눈이 내리눈 순간을 만끽하며 저마다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블랙핑크 로제
강다니엘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박신혜
- 콘텐츠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twitter @BTS_twt Instagram @whee_inthemood @jennierubyjane @roses_are_rosie @daniel.k.here @hi_sseulgi @somsomi0309 @ssinz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