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새로운 경험을 하고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유학을 계획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학교로 돌아가거나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버킷 리스트를 다시 짜고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아요. 종교에 심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공동 자산이나 보너스, 성과급에서 윤곽이 드러날 거예요. 그 돈으로 가장 필요했던 곳에 투자하세요. 그리고 올 해 남은 기간 동안 복잡한 일에서 벗어나 휴식을 가지면서 내년을 위해 충전하세요. 혹시 최근에 약혼이나 결혼을 했다면 내년의 지출, 수입 계획을 꼼꼼하게 따지시고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파트너십이 당신의 가장 큰 관심사가 될 겁니다. 특히, 파트너와 같이 하는 결정이 앞으로의 6개월을 바꿀 수 있어요. 그 과정에서 모든 디테일들을 정확하게 알고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어쩌면 그 결정이 파트너와 계속 함께 할지를 정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조만간 금전운이 매우 좋을 거예요. 연애 중이라면 그 사람과 더 진지하고 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될 것 같네요. 결혼도 고려하면서 서로의 시간과 돈을 공유하게 될 것 같아요. 이직 하는 것도 큰 변화가 될 겁니다. 더 높은 자리로 스카우트 되는게 아니더라도 다른 업계나 회사로 옮기는 거 자체가 좋은 기회와 이득이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아이들과 사랑, 창의적인 일, 취미, 게임 그리고 행운이 모두 따르는 일주일이네요. 앞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될 거예요. 사랑스러운 이벤트를 보면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계속해서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드디어 길었던 어둠의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빛을 보게 됩니다. 가족들과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연말과 새해를 맞이해서 집을 새로 꾸미고 고치고, 아니면 그동안 바랐던 곳으로 이사를 가도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연인과의 관계는 다시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인지 생각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월요일에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워지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질 것 같네요. 말하고 쓰는 내용에 특별히 신경을 쓰세요. 운이 좋게도 앞으로 6개월 동안은 좋은 기운이 유지될 거예요. 인간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면 이번 주가 그 관계에 새로운 시작이 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 최대 관심사는 재산 관리나 연봉 문제입니다. 좋은 성과와 내년 연봉 인상으로 1년동안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 같아요. 최근, 아이 때문에 또는 새로운 취미 때문에 생겼던 추가적인 지출을 메꿀 수 있을 거예요. 자산 관리를 할 때는 숫자를 꼼꼼히 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챕터가 펼쳐지는 아주 중요한 일주일이 될 겁니다. 사랑과 인간 관계가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문제예요. 앞으로 6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는 당신이 진심으로 바라는 꿈과 목표에 대해서 가장 많이 고민하게 될 거예요. 주말에는 집과 관련된 미뤄둔 결정을 끝내 버리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인내심을 갖고 묵묵히 일을 한다면 보상이 따를 거예요. 그럴 만한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게 될 겁니다. 화요일 즈음 금전적, 커리어, 인간 관계에 모두 좋은 기회가 생기겠네요.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면 그 효과가 몇 달은 지속될 거고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이 빛날 시간이 왔습니다. 화요일 즈음에 희망과 꿈, 우정 관계까지 좋아지겠네요. 친구의 도움으로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가면서 돈도 많이 버는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혼란스럽고 어려울 겁니다. 그게 당신의 커리어와 명성에도 영향을 미치겠군요. 친한 친구가 커리어 성공에 전환점이 되어줄 듯 하지만 아직 확신이 서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조만간 승진이나 새로운 오퍼를 통해 당신의 잠재력을 깨닫게 될 거예요.
- 글
- Susan M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