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만큼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감싸안아주는 것이 있을까? 그 시간을 더욱 포근하게 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https://www.instagram.com/p/CFllaylgef2/
친구와 커플, 모녀와 자매 등 개성있는 인플루엔서들이 푸마의 쉐르파와 함께한 따뜻한 순간을 함께 했다. 쉐르파는 가을 겨울 입기 좋은 플리스 소재의 아우터로,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기능성, 스타일까지 모두 겸비했다. 활동에 용이한 가벼운 디자인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특별한 실용성을 더한다. 메인 소재인 플리스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포근함을 더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뛰어난 보온성은 가을철 단벌로, 겨울에는 레이어링하여 입기에도 좋다.
작년 8월 첫 출시된 쉐르파를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 푸마의 20FW 쉐르파. 더욱 새로워진 쉐르파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포켓, 소매, 안감 등 곳곳에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 겉감과 안감의 상반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본디드 재킷, 클래식한 디자인에 등판의 푸마 캣 로고가 특징인 리버서블 재킷, 숏 기장의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인 재킷 등으로 구성된다.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화보에서는 쉐르파가 주는 포근함을 이미지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욱 따뜻한 푸마 쉐르파 라인은 푸마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과 일부 ABC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