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답터 6인의 리얼한 뷰티 공간

W

피부 타입도 고민도 다 다른 ‘그루답터’ 6인의 리얼한 뷰티 공간 엿보기.

“요즘에는 마스크가 닿는 부분을 따라 생기는 트러블이 가장 고민이죠. 티트리 추출물이 진정에 좋다고 해서 아침저녁으로 티트리 세럼을 꼭 바르고 있어요. 추천하는 제품은 더바디샵‘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데일리 솔루션’. 확실히 붉은 기도 빨리 가라앉고 작은 트러블이 진정되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저같이 피부가 예민한 복합성인 분들에게도 잘 맞아요.” – 김명준(모델)

“아무래도 쓰기 편하고 순한 제품에 손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스킨케어를 한 장으로 끝낼 수 있는 패드 제품을 많이 활용하는 편이에요. 요즘 추천하는 건 슈레피 ‘겟리프 트윈 패드팩’닥터지‘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건조하면서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 보충과 진정을 해주는 다재다능 아이템이죠.” – 레오제이(메이크업 아티스트)

“트러블이 종종 나는데 건조하기까지 한 복합성 피부예요.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면 오랫동안 써온 애정템인 SKII‘피테라에센스’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 10분 정도 올려둡니다. 갈라진 입술에는 보습력이 좋은 구찌 뷰티‘봄 아 레브르 립밤’을 수시로 사용하고요. 트러블로 인한 홍조에는 에르보리앙CC크림 옴므’를 붉은 기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 커버해주죠.” – 박종달(트루 피알 앤 크리에이티브 대표이사)

“얼굴을 최대한 만지지 않으면서 세안을 꼼꼼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머리카락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들어서 저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집게나 헤어밴드로 앞머리를 올려 통풍을 시키고 센카‘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로 세수를 합니다. 여름철에는 피지 케어 기능이 있는 Cnp Laboratory‘옴므 에이케어 로션’으로 피부 관리를 해요.” – 성민서(모델)

“일명 수부지! 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이에요. 그래서 보습 위주의 제품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케어에 집중하죠. 지금처럼 습하고 더운 날씨에는 유분과 화이트헤드가 고민인 분이 많을 텐데 모공 관리에 탁월한 오리진스‘클리어 임프루브먼트™ 마스크’를 추천해요. 일주일에 세 번씩 모공 팩을 하고 수분감이 좋은 키엘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제스젭‘베어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필요 없는 기름기가 정리되어 화이트헤드가 생길 일이 없답니다.” – 손대식(메이크업 아티스트)

“타고난 지성 피부로 피부층이 두꺼워 주름과 탄력보다는 안색과 피붓결에 더 신경 쓰는 편이에요. 2~3일에 한 번씩 네오젠 더마로지‘레몬 브라이트 파하 거즈필링’으로 각질을 제거하죠. 저자극 패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고 향도 좋아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패드로 잔여물을 닦아낸 다음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비클레어‘블렌딩 세럼’을 바릅니다. 최근에는 너무 까무잡잡하게 탄 피부 탓에 외출 전 에스티 로더‘퍼펙셔니스트 프로 멀티 디펜스 UV 플루이드’를 잊지 않고 챙겨요.” – 한석동(coolishdong 컴퍼니 PR 스페셜리스트)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