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등장한 새로운 흐름, 온라인을 통해 외부 활동을 이어가는 ‘온택트(Ontact)’ 시대. 온라인을 통해 무엇이든 가능한 새로운 시대를 맞아, 더블유는 비대면 온라인 촬영을 진행했다. 모델들에게 티셔츠를 보내며 이런 말을 함께 전했다. “7월 10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화상 통화를 걸겠습니다. 각자 본인만의 방식으로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해주세요. 어디에 있든, 누구와 있든 상관없습니다. 페이스타임,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당신이 애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주세요.”
박경진이 입은 모노그램 튤 티셔츠는 루이 비통 제품. 가격 미정.
박경진이 입은 검정 티셔츠는 지플리시 제품. 3만8천원.
임지섭이 입은 카무플라주 티셔츠는 발렌티노 제품. 77만원.
앨리스가 입은 로고 장식 크롭트 톱은 알렉산더 왕 제품. 가격 미정.
하진, 다진 쌍둥이 모델이 입은 로고 티셔츠는 리바이스 제품. 모두 2만9천원.
하진, 다진 쌍둥이 모델이 입은 로고 티셔츠는 리바이스 제품. 모두 2만9천원.
박서희와 윤대륜이 입은 레터링 티셔츠는 맨온더분 제품. 모두 8만9천원.
선혜영이 입은 타이다이 티셔츠는 골든 구스 제품. 32만8천원.
엘리스에게 전화 연결 중 촬영한 야자수 패턴 화이트 티셔츠는 팀버랜드 제품. 4만8천원.
선혜영이 입은 티셔츠는 폴로 랄프로렌 제품. 11만원대.
송준호가 입은 검정 티셔츠는 친다운 제품. 4만9천원.
모키오가 입은 검정 티셔츠는 혜인서 제품. 가격 미정. 송준호가 입은 주황색 티셔츠는 오프화이트 제품. 43만원.
황준영이 입은 F 로고 장식 티셔츠는 펜디 제품. 1백10만원.
박서희가 입은 하얀색 크롭트 티셔츠는 6만9천원, 윤대륜이 입은 검은색 티셔츠는 9만9천원. 모두 캘빈클라인 진 제품.
선혜진이 입은 티셔츠는 17만원, 선혜영 이 입은 티셔츠는 17만5천원, 모두 디젤 제품.
황준영이 입은 얼룩말 무늬 티셔츠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품. 5만9천원.
박서희가 입은 티셔츠는 맨온더분 제품. 8만9천원, 윤대륜이 입은 타이다이 로고 티셔츠는 폴로 랄프로렌 제품. 13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