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넴이 트위터에 누구나 문자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공개했다.
레전드 래퍼 에미넴과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아 본적 있다면? 이제 누구나 그 일이 가능하게 되었다. 무슨 이야기냐고? 그가 코로나 시대 속에서 팬들과 좀 더 가까운 소통을 하기 위해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트위터에 공개했기 때문.
"Dear Stan, I meant to write you sooner, but I just been busy" text me, ill hit you back – ☎️ 313-666-7440 #MMLP20 #DearSlim https://t.co/NwGJHmZRvM pic.twitter.com/e44VLXvOfb
— Marshall Mathers (@Eminem) May 25, 2020
에미넴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더 빨리 메시지를 쓰려고 했는데 그냥 바빴다”라며 313-666-7440 라는 번호와 링크를 통해 자신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라고 게시물을 올렸다. 링크를 클릭하면 휴대폰의 전화번호부 형태의 이미지가 나타나고 이걸 다시 클릭하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는 팬들이 특정 아티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화 기반의 소셜미디어 서비스 커뮤니티. 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싱글 ‘Stan’을 발매한지 벌써 2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팬들은 그를 응원하고 있고 공연 등 가까이서 함께할 기회가 줄어든 요즘이라 더욱 반가울 수 밖에 없는 이벤트다.
팬이라면 에미넴에게 메시지로 뭘 물어볼지, 어떤 답변이 올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는 기회다.
- 디지털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GettyimagesKorea, twitter @Emin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