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도 반한 빈티지 티셔츠! 어디서 살까?

진정아

빈티지 톱 쇼핑 스팟 3

페얼스 샵 

김나영이 즐겨 찾는 곳으로 유명한 페얼스 샵.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었던 미키 마우스 스웻셔츠 역시 페얼스 샵 제품이다. 주로 80~90년대 미국 빈티지를 수입하며, 원서동 매장 한 켠에 선보이던 빈티지 파트를 확장시켜 남창동에 빈티지 티셔츠만 모아놓은 ‘Tee’ 샵을 따로 오픈 했다.(@pairs.shop)

러브 컴즈

패션 PR 출신이 차린 빈티지 숍답게 남다른 셀렉이 돋보이는 더 러브 컴즈. 최근 알록달록 빛 바랜듯한 반팔 티셔츠들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의 티셔츠, 데님 팬츠 스타일링 사진을 참고해 멋스런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thelovecomesseoul)

서프 코드

인천 가좌공단이라는 다소 쌩뚱맞은 위치에 있지만, 서프 코드를 가 볼 만한 이유는 충분하다. 하와이, 캘리포니아 무드가 흠뻑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가득해 여름을 위한 즐거운 쇼핑 스폿이기때문.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스웻셔츠는 짧은 쇼츠에 매치하거나 흰색 반팔티 위에 슥 두르면 일교차가 큰 초여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surfcode).

디지털 에디터
진정아
사진
Courtesy of Pairs Shop, The Love Comes, Surf Code, Instagram @nayoungkee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