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방으로 와요! 방방콘 The Live

금다미

코로나 시대, 전세계 방안에서 방탄소년단을 만나는 ‘방방콘 The Live’!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아미(ARMY)들을 위해 온라인로 실시간으로 교감이 가능한 비대면 ‘온택트(On-Contact)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연다. 

‘방방콘 The Live’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라는 일상의 변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라이브 공연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라 친근한 모습이 기대되는 대목.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 동안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유튜브와 위버스에서 역대 콘서트와 팬 미팅 실황 8편을 무료 공개하는 ‘방방콘'(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을 열었으며 그중 4월 18∼19일에 방영된 ‘방방콘’은 전 세계에서 최대 동시 접속자 224만 명에 5천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때 방탄소년단 응원봉인 ‘아미밤’이 방송이 이루어지는 동안 컬러가 바뀌는 기술을 적용해 화제였는데, 이는 실제 콘서트장에서 주로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벤트다. 당시 전 세계 162개 지역에서 약 50만 개 아미밤이 연동된 것으로 집계된 바 있다.

공연 관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위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twitter @bts_bighit,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