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콜라겐, 한 알의 힘

W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황금 비율로 조합된 웰라쥬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와 함께라면, 연말 회식과 파티로 지친 피부도 하룻밤 만에 ‘꿀잠’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Wellage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1회분 6천6백원, 10회분 5만9천원.

매일 만나는 피부 전문가, 웰라쥬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자라면 ‘화장품이 시술만큼 극적인 효과를 내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봤을 테다. 한 번에 큰 비용이 드는 시술보다 심적 부담감이 훨씬 덜하니 말이다. 그게 불가능하다는 걸 알았을 때, 다음에 든 생각은 ‘적어도 피부 클리닉에서 주기적으로 관리받는 것 같은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품은 없을까?’였다. 비슷비슷한 성분을 함량만 조금 바꿔서 넣는 게 아닌,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순도, 고농도의 특허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말이다. 마치 ‘윌리를 찾아라’에서 도플갱어마냥 비슷하게 생긴 캐릭터 중 단 한 명의 진짜 윌리를 찾아내는 것처럼, 크게 다르지 않은 콘셉트를 지닌 다양한 리스트 중 힘겹게 찾아낸 브랜드 중 하나가 웰라쥬다. 이는 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컴퍼니인 휴젤이 만든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로, 휴젤의 임상 치료 데이터와 피부 메커니즘 연구에 기반한 화장품을 개발한다. 독자 특허 원료™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원료 기술력을 보유하고, 국내외 병원의 바이오 제조사와 협업을 통한 R&D를 통해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하는 중이다. 클리니컬 수준의 고순도와 고농축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주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이 최적으로 유지될 수밖에. ‘Well’과 ‘Age’가 결합된 브랜드명처럼, 진정한 의미의 ‘웰에이징’을 실현시켜주는 브랜드라 하겠다.

질 좋은 탄력을, 위하여!

작년엔 옅은 주름 정도였는데, 올해는 유독 팔자 주름이 깊은 협곡처럼 보이거나, 왠지 모르게 얼굴선이 둔탁해 보이지는 않는지? 볼 주변의 모공이 아래로 늘어지고, 불독처럼 볼살이 늘어져 보인다면, 피부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다는 신호다. 이 사인을 감지했다면 지금 당장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채우는 데 주력해야 한다. 우리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구성되는데, 깊숙한 곳에 위치한 진피엔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얽혀 있다. 탄력 넘치는 피부 속 진피는 나선형의 콜라겐이 교차된 부분을 엘라스틴 섬유가 단단하게 고정하고 있지만, 20세 이후부터 피부 속 콜라겐이 매년 1%씩 감소하면서 그 조직이 느슨해지기 시작한다. 덕분에 페이스 라인이 처지고 깊은 주름이 생기는 것. 거기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사이를 채우는 히알루론산이 줄어들면 볼륨감마저 사라지는 진퇴양난의 위기를 마주하게 된다. 웰라쥬는 이 힘겨운 기로를 뚫을 제품으로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를 제안한다.

영양과 탄력에 포커싱한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는 겉보기엔 그냥 캡슐에 앰플을 섞어 쓰는, 사용하는 재미에 중점을 둔 제품 같지만, 이 작은 콜라겐 캡슐 안에 엄청난 기술력이 담겨 있다. 우선, 의약품 정제 공정에 준하는 과정을 거친 브랜드의 독자 특허 성분인 ‘HAAMINOSOME™’이 있다. 이 성분은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8종과 결이 다른 아미노산 4종을 합친 것으로, 피부 속으로 유효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리포솜화를 거쳐, 피부에 12층 겹 보습을 촘촘히 채워준다. 아무리 좋은 성분도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다. 새끼 손톱만 한 크기의 콜라겐 캡슐은 히알루론산을 급속 동결시킨 뒤 수분만 건조시키는 동결건조 캡슐레이션 공법을 통해 탄생했다. 덕분에 앰플을 섞는 순간 캡슐이 빠르게 녹아, 피부에 닿으면 본연의 효능을 신선하게 전달해준다. 정제수나 방부제 없이 510,000PPM의 히알루론산과 270,000PPM의 콜라겐을 황금 비율로 담아냈으니, 사용 직후 피부 탄력과 볼륨이 팽팽하게 차오르는 듯 느껴지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다. 여기에 콜라겐 부스팅 성분과 24K 골드가 함유된 골드 솔루션 앰플이 더해지면, 각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건조하거나 볼륨이 푹 꺼진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긴긴 밤 이어지는 연말 회식과 파티로 인해 눈과 귀는 즐거울지언정, 우리의 피부는 결코 행복하지 않은 때다. 전날 밤을 새웠더라도, 다음 날 푹 잔 듯 탱글탱글한 피부로 보이고 싶은 게 여자의 마음이 아니던가. 그런 날엔 나이트 케어로 ‘골드 콜라겐 원테이 키트’를 사용하자. 토너로 피붓결을 정돈한 뒤, 갓 개봉한 캡슐에 골드 솔루션 앰플을 떨어뜨려 잘 섞고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바를 것. 그런 뒤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즉각적으로 쫀쫀해지는 걸 느낄 수 있다. 바를 때만 반짝하는 효과는 의미 없다. 이 제품은 ‘꿀잠앰플’이라는 애칭처럼, 다음 날 아침까지 피붓결을 탱탱하고 매끈하게 유지시켜준다. 어느 날 거울을 봤는데 피부 컨디션이 유독 떨어져 보이거나, 왠지 모르게 얼굴선이 둔탁해 보인다면,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24K 골드가 담긴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를 사용해보길.

뷰티 에디터
김선영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