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짝꿍

W

화장품의 효과를 200% 끌어올려줄 애플리케이터와 그 짝꿍템을 모았다.

1. Cle de Peau Beaute 시나끄티프 넥&데콜테 크림

장미꽃잎 모양의 메탈 마사저가 목과 데콜테의 림프 순환을 확실하게 돕는다. 크림을 바른 후 수직선을 그리듯 귀 밑부터 목을 거쳐 데콜테까지 문지르고, 수평선을 그리듯 쇄골 안쪽에서 겨드랑이까지 부드럽게 쓸어 마사지하자. 75ml, 498천원대.

2. Rene Furterer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두피 앰풀 

6번째 리뉴얼 만에 애플리케이터가 등장했다. 이제는 손을 쓰지 않아도 쉽게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 앰풀이 효과적으로 스며들도록 도울 뿐 아니라 넓은 면을 활용하면 두피 마사지도 가능하다. 5.5ml x 8, 125천원.

3. Suqqu W 파운데이션 브러시  

면세점 구매 대란템 스쿠가 국내에 론칭하며 파운데이션과 함께 선보인 양면 브러시. 브러시 윗면으로 파운데이션을 고루 펴 바른 다음 아래 스펀지 팁에 파운데이션을 소량 묻혀 도장을 찍듯 눌러주면 무너짐 없이 마무리된다. 52천원.

4. Maxclinic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히알루로닉 콜라겐 앰풀과 세트로 구성한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에는 미세 물광 침이 박혀 있다. 롤러가 한 번 회전할 때마다 최대 1,200개의 물광 침이 피부를 자극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것. 롤러는 1회용 멸균 포장으로 위생까지 고려했다. 앰풀 10ml, 롤러 8ea, 23만원.

5. Espoir 수퍼 소프트 페이스 브러쉬

기존 브러시 대비 2배 이상 얇은 극세사 모를 사용한 일명 ‘댕댕이 브러쉬’. 결 자국을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사용감은 최상급!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와 함께 사용하면 숍에서 메이크업 받은 듯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25천원.

6. O Hui 프라임 어드밴서 코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밤사이 피부 코어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유려한 커브 디자인의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했다. 눈가부터 이마, 귀, 턱, 목, 쇄골까지 이어지는 림프선을 쓸어내리듯 자극해 균형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 80ml, 10만원.

7. Shiseido 하나 츠바키 하케 폴리싱 페이스 브러시

동백꽃에서 영감 받은 4개의 꽃잎 모양이 특징이다. 얼굴 윤곽을 따라 부드럽게 원을 그리듯 터치하면 밀착감과 광채가 살아난다. 파우더는 물론 리퀴드 텍스처 제품을 페이스나 보디에 바를 때 사용해도 좋다. 5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