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괄량이 삐삐의 시그니처 헤어인 양 갈래 머리. 더 이상 귀여운 소녀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화려하거나 편안하거나, 양 갈래 머리의 반전 있는 스타일링! 여기, 전혀 다른 스타일의 양 갈래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한 두 명의 스타가 있다.
KILL THIS STYLE! 블랙핑크 리사
화려한 무대 매너와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리사. 그녀가 요새 즐겨 하는 머리는 일명 ‘뿌까 머리’다. 높게 올린 양 갈래 업두 헤어에 컬러풀한 아이라인과 형광색 끈, 러블리한 헤어핀까지 다채로운 포인트를 더한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팁! 또, 정수리 부분부터 한 땀 한 땀 땋아 내린 양 갈래 머리와 입술을 가득 채운 레드 립의 조합도 힙함 그 자체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 결코 평범하지 않은 양 갈래 머리를 연출한 리사. 특별한 날 눈에 띄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그녀의 센스를 기억할 것.
태연의 양 갈래 하울 & 추천 스타일링
“이 머리가 무언가에 집중할 때 아주 편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밝혔듯 태연은 평소 양 갈래 머리 마니아다. 집에 있을 때, 일할 때, 여행할 때, 무언가를 즐기는 순간까지 그녀와 함께하는 양 갈래 머리. 의도치 않게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양 갈래 머리 하울로 가득하다. 흰 티셔츠와 청바지엔 양쪽으로 길게 늘어뜨려 캐주얼하게, 스포티한 룩에는 정수리부터 촘촘하게 땋아 내려 스타일리시함에 활동성까지 더했다. 최근 찾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는 직접 땋은 양 갈래 머리로 상큼함을 더하고 라피아 햇으로 완벽한 서머 페스티벌 룩을 연출하기도. 올 여름엔 그녀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양 갈래 머리에 도전해볼 것.
- 프리랜스 에디터
- 양보람, 이유나
- 사진
- Instagram @lalalalisa_m, @taeyeon_ss Youtube 탱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