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이색적인 광고 캠페인

W

옷만 보는 건 재미없다! 한 편의 화보 같은 이색적인 광고 캠페인들.

Marni마르니가 여성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완벽하게 스타일링된 의상을 보여주기보다는 사색에 잠긴 모습으로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Max Mara막스마라가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세련되고 글래머러스한 50년대 스타일을 표현했다. 따뜻한 색감을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Tommy Hilfiger타미 힐피거가 ‘팀 힐피거’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미식 축구를 테마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도 놓치지 않았다.

Lebeige르베이지가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각 장애 아동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세 명의 아티스트가 브랜드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리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Calvin Klein Jeans캘빈클라인 진은 디지털 데이트 문화를 다룬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브랜드 특유의 현대적인 분위기를 새롭게 해석했다.

Calvin Klein Collection캘빈클라인 컬렉션은 ‘글로벌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공개한다. 영상 아티스트 찰스 아틀라스가 참여하여 빼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MMCM이 특별한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한다.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사진으로 담아 브랜드의 모험 정신과 혁신적인 분위기를 강조한다.

에디터
프리랜스 에디터 전승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