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유자차나 보드라운 아보카도 스프레드처럼,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 풍성한 영양을 공급하는 오감 만족 푸드 성분 뷰티 제품을 모아보았다.
1. Klorane 보태니컬 쿠푸아수 바디로션 식물성 버터와 식물 유래 성분이 극건성 피부의 갈증을 해소하는 부드러운 보디로션. 시어버터보다 보습력이 1.5배 뛰어난 아마존의 쿠푸아수 버터가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유연하게 가꾸고, 하루 종일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따뜻한 코튼 밀크 향이라 겨울에 쓰기 딱 좋다. 400ml, 2만8천원.
2. Burt’s Bees 컨디셔닝 립 스크럽 쉽게 트고 갈라지는 입술에 꿀을 바르면 금세 진정되는 민간 요법처럼, 보습력 좋은 꿀 결정체인 허니 크리스털 성분이 메마른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고 입술을 촉촉하게 컨디셔닝해 매끈하게 가꾼다. 천연 유래 성분이라 민감한 입술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g, 1만2천원.
3. Sisley 벨벳 영양 크림 향신료계의 금이라 불리는 사프란꽃 성분을 함유한 벨벳 영양 크림. 고영양이지만 텍스처가 매우 가벼워 아침저녁으로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 공급은 물론 건조한 피부의 저항력까지 강화한다. 100ml, 7만5천원대.
4. Decorte 프라임 라떼 마스크 숲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 오일의 풍부한 영양을 듬뿍 담아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라테 거품처럼 부드러운 질감의 에센스를 머금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수분 장벽 기능을 개선해 촉촉함이 한결 오래간다. 16mlx12매, 6만원.
5. Kiehl’s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 벨벳 같은 질감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는 수면 마스크. 항산화 성분인 히비스커스와 생강잎 성분이 자는 동안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피붓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자고 일어나면 팽팽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100ml, 7만5천원대.
6. Hanyul 달빛유자 수면팩 뚜껑을 열자마자 따끈한 유자차 한 잔이 생각나는 상큼한 향이 코끝에 맴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고흥 유자 성분을 담아 자는 동안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한다. 유자잼처럼 성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젤 텍스처 또한 매력적이다. 60ml, 3만원대.
- 프리랜스 에디터
- 양보람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