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초대

W

섬세하게 반짝이는 하이 주얼리와 정교한 워치의 세계는 서로 닮아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고도 값진 세계, 그리고 넋을 놓은 채 그 모습을 바라보게 된다는 점에서.

마드무아젤의 영원한 시간
샤넬 파인 주얼리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레 엥땅뽀엘(Les Intemporles De Chanel)’이 궁금하다면? 마드무아젤 샤넬의 상상력을 수놓았던 카멜리아 꽃과 별, 태양, 리본, 깃털, 분수 등을 되새겨보길. 독창적으로 끊임없이 재해석되는 이 상징적인 모티프들은 1932년 세상에 나온 오리지널 ‘비주 드 디아앙’ 컬렉션과 영감을 공유한 총 23점의 새로운 주얼리와 주얼 워치로 탄생했다. 그 이름처럼 ‘시간을 초월한 영원한 아름다움’을 아로새기는 주얼리의 면면은 친근한 동시에 신선했다.

#샤넬파인주얼리 #마드모아젤샤넬 #영감 #영원성 #상징의재해석

살아 있는 전설이 된 아이콘
IWC의 클래식 아이콘인 포르투기저(Portugieser)가 론칭 75주년을 맞이했다. 그 역사와 가치를 돌아보는 기념비적인 시간은 포르투기저 컬렉션의 역사와 재정비된 라인업, 자체 제작 무브먼트 등의 소개로 채워졌다. 나아가 눈길을 끈 건 포르투기저 컬렉션에 새롭게 등장한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워치와 오리지널 모델의 외형을 그대로 재현한 7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등. 새로운 전설의 탄생에 박수를!

#IWC #레전드 #아이코닉 #포르투기저75주년

비스포크 주얼리의 자존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한 라틀리에 뒤 레브(L’atelier du Reve) 부티크. 이 꿈의 아틀리에에선 진귀한 팬시 컬러와 팬시 컷의 다이아몬드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루시에의 디자이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를 디자인할 수 있는 것. 당신의 상상을 실현시키는 그 흥미로운 경험 자체가 설렘을 가져다주지 않을까.

#루시에 #장인정신 #유니크 #메이드투오더 #나만의주얼리

하이엔드 워치의 자화상
롯데 에비뉴엘 본점에 새롭게 문을 연 파텍 필립의 부티크에서 눈길을 끄는 전시가 펼쳐졌다. 바로 2015년 파텍 필립의 이정표가 되는 타임피스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 특히 장인들의 손에서 정교하게 완성된 예술적 기교, 희소성과 미학적 가치를 지닌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월드를 특별하게 선보이며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파텍필립 #에비뉴엘부티크 #전시 #하이엔드 #시간의예술

에디터
박연경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