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드래곤이 푹 빠진 액세서리의 정체

정혜미

지드래곤의 요즘 스타일에서 발견한 액세서리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드래곤이 착용하는 옷과 액세서리는 화제를 몰고 옵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 속에서도 그의 스타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죠. 평소 블링블링한 주얼리를 즐겨 착용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레이어드 하는 걸 즐기는 지드래곤. 이번에도 반지는 물론 아이웨어까지, 특유의 감성과 스타일링 감각으로 새로운 액세서리를 완벽 소화했습니다.

그가 선택하는 아이템은 언제나 트렌드를 주도합니다. 그가 착용하는 아이템은 늘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죠. 그렇다면 요즘 지드래곤이 푹 빠진 액세서리는 무엇일까요?

최근 유튜브 <유브이 방>에 출연한 지드래곤. 그가 착용한 화려한 링들 사이에서도 특히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레포시의 주얼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레포시의 대표 컬렉션 ‘베르베르 크로마틱’ 라인 중 핑크 골드 베이스에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과 아쿠아 블루 래커 디테일이 더해진 링을 착용했는데요. 볼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지닌 이 링은, 베르베르 컬렉션 특유의 건축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반지를 레이어링해 착용하는 스타일을 즐기는 지드래곤답게, 레포시 링은 단 하나만 착용해도 마치 여러 개를 겹쳐 낀 듯한 효과를 연출합니다. 특히 링과 링 사이의 여백이 주는 독특한 구조감이, 지드래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죠.

여기에 지드래곤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커스텀 아이웨어도 주목할 만합니다. 젠틀몬스터가 그의 새 앨범 ’위버멘시(Übermensch)’ 발매를 기념해 커스텀 아이웨어를 선보였는데요. 데이지를 형상화한 프레임과 구름 모티프를 더한 디자인은 지드래곤의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풀어냈습니다. 특히 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 아이웨어는 지드래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금색 손 모양 패키지 역시 평소 네일아트와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반영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