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연휴를 위하여
단 한 번의 공휴일조차 없던 잔인한 4월도 이제 다 끝나갑니다. 며칠만 더 버티면 5월 초부터 선물 같은 연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짧지만 반가운 연휴, 오래간만의 기분 전환을 도울 헤어 & 헤드 액세서리로 더 완벽하게 준비해 보세요.
헤드 스카프




패션계 셀러브리티들이 곳곳에서 쏘아 올린 헤드 스카프의 유행은 아직 유효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스카프의 매듭을 턱 아래로 묶으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는 반면, 뒤로 묶으면 그야말로 스타일리시한 90년대 무드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거든요. 연휴를 즐기며 경쾌한 분위기 제대로 한번 살려볼 계획이라면 색감 또는 패턴이 화려한 디자인의 헤드 스카프는 꼭 챙기세요. 어둡고 차분한 컬러의 헤드 스카프라면 늦은 저녁 근사하게 차려입어야 하는 자리에도 잘 어울릴 거예요.
헤어밴드 & 스크런치




룩에 은근한 포인트를 가미하고 싶을 땐 헤어밴드나 스크런치를 추천합니다. 크기는 작아도 스타일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결정적 요소가 될 만큼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거든요. 원하는 무드에 따라 스터드, 펀칭, 프릴 등 특별한 장식이 달린 디자인을 선택해 자유롭게 매치하세요. 머리카락을 만지고 뒤를 돌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섬세한 디테일의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보닛





메시, 레이스처럼 대부분 촘촘한 짜임의 소재로 이루어진 보닛은 여성스럽고 걸리시한 느낌을 강조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스타일링하는 방식을 새롭게 하면 보닛 역시 그 어떤 무드의 룩에도 다채롭게 소화가 가능합니다. 별다른 포인트가 없는 데일리 룩에 반짝이는 주얼 장식 또는 메탈릭 컬러가 돋보이는 보닛을 조합해 보세요. 헤드 스카프를 두르듯 볼캡에 레이어드하는 방법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