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의 패션 아카이브에는 트렌드가 숨어있다

노경언, 엄지은

벨라가 스포티 재킷을 입는 공식

벨라 하디드는 트렌드를 주도해가는 대표적인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그녀가 입고 들고 신는 아이템은 1년 후쯤이면 대단한 유행템이 되곤 하죠. 예를 들어 빈티지한 코치 백을 들거나 카우보이나 보호 시크 등 트렌드 불씨를 지피는데 8할은 한 것처럼요. 그런 그녀가 또 한 번 앞서 나간 트렌드가 있습니다. 올봄 필수 아우터로 떠오른 스포티 재킷이 바로 그 주인공이죠.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어떻게 스타일링 할지 고민된다면 벨라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bellahadidmidias
@bellahadidmidias
Getty Images
Splash News

벨라는 2년 전에도 이미 스포티 재킷을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그녀의 재킷 룩은 스타일 규칙이 정해져 있었는데요. 오버사이즈의 아우터에 미디스커트를 매치한 후 부츠로 마무리하고 전체적으로 톤온톤 룩으로 다양하게 시도했죠. 물론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입어주거나 크롭으로 된 바람막이를 착용하며 과감하게 입기도 했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같은 스타일도 소재나 컬러의 변주로 무드를 달리해 다양하게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활용했다는 점이죠.

Bella Hadid
Getty Images
Getty Images

2022년도 벨라의 봄 아웃핏엔 스포티 재킷이 한가득해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미디스커트와 부츠의 여성스러운 조합 말고도 스포티 재킷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하게 연출했죠. 카라가 달린 디자인이나 누빔 소재의 다양한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활용했음은 물론이고요. 이때는 파라슈트 팬츠나 레깅스 팬츠 혹은 밀리터리 패턴의 미디 스커트의 조합 등 좀 더 루즈하게 스타일링하며 쿨한 스트릿웨어를 선보였습니다.

사진
Getty Images, Instagram, Splash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