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 듯 말 듯
요즘 SNS를 둘러보면 특히 자주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시스루 스커트인데요. 움직일 때마다 살랑거리는 실루엣과 은은하게 속이 비치는 아찔한 모습이 절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평범한 룩도 단 하나만으로 색달라 보이도록 만드는 마법 같은 시스루 스커트, 어떻게 입어야 똑똑하게 소화할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필요한 건 용기입니다. 언더웨어는 기본, 다리라인까지 고스란히 드러나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만 갖춘다면 아무 문제 없죠. 아직은 다소 쑥스러운 초보자들에게는 허리에 두르듯 스커트를 팬츠 위에 더해 일종의 액세서리처럼 활용하길 추천합니다. 이제 조금 입문 단계는 벗어났다 싶을 땐 동일한 컬러의 마이크로 쇼츠 또는 언더웨어를 골라 과감히 매치해 보세요. 패턴 같은 장식이나 디테일이 살짝 가미된 디자인의 시스루 스커트라면 노출의 부담을 한층 덜 수 있을 겁니다.


아예 개성 넘치는 레이어드 룩으로 연출하는 것도 훌륭한 방법입니다. 시스루 스커트가 가진 특징을 오히려 적극 활용해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일수록 더 멋진 스타일링의 재미를 즐기는 거예요. 스커트 너머 슬쩍 보이는 기다란 상의처럼 매치한 미니 드레스, 니삭스를 신은 것 같은 효과를 주는 롱부츠, 스커트 위 자수 장식이 한 겹 덧대어져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컬러 스타킹까지! 어쩐지 은밀하게 느껴지는 포인트들로 비밀스러운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