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스의 새로운 챕터를 위한 마법 같은 인물, 앙젤
샤넬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샹스 오 스플렌디드의 라운드 보틀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하며 모든 것을 아우르는 마법 같은 인물을 소망했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늘 진심을 다하는 자세로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팝 아이콘, 앙젤은 샹스 오 스플렌디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며 샹스의 새로운 챕터를 위한 행운의 상징과도 같은 인물이 되었다.

앙젤은 벨기에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놀라운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 과정 속에서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자신이 마주한 도전들을 마주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성과를 몸소 보였다. 그녀의 첫 번째 앨범, ‘Brol’이 발매되었을 때 그녀는 샤넬의 아이 메이크업 캠페인에 처음 등장하였고, 2020년 이후로 샤넬 하우스와 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팝 아티스트인 앙젤은 장-피에르 주네(Jean-Pierre Jeunet) 감독이 연출한 샹스 캠페인을 위해 “A little More”을 특별히 작곡했으며 새로운 향수, 샹스 오 스플렌디드에 대해 아름답게 노래한다. 캠페인 영상에서 앙젤은 거울로 이루어진 놀이공원 속 미로에 들어간다. 인생을 상징하는 빛과 환상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샹스(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샹스 오 스플렌디드와 앙젤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캠페인 영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 사진
- 샤넬 뷰티(Chanel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