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란제리 아이템 100% 활용하는 2025년 식 꿀팁
속옷을 입고 대낮에 거리를 거니는 일쯤 별 일 아닌 것처럼 느껴집니다. 팬츠리스, 란제리, 오프 백..등 지난해를 거쳐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만 해도 일단은 몸을 가리는 용도보다는 ‘어떻게 하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노출할 수 있을까’가 관건이었으니까요.
레이스 장식 란제리 아이템을 데일리 룩으로 입는다? 몇 년 전과 달리 이제는 특별할 것 없는 얘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섹시하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두고 고민이라면, 아래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당장 거리로 입고 나가도 될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니, 닦아둔 길을 잘 따라가면 됩니다.

아눅 이브는 레이스 스커트 위에 심플한 블랙 스웻셔츠를 입어 미니멀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북유럽 스타일링 퀸인 그녀가 제일 잘 하는 심플하고 우아함이 넘치는 룩이죠. 지난해에 이어 심심치 않게 포착되는 팬츠리스 룩을 연출할 때도 이 레이스 스커트가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anoukyve)


레이스가 트리밍된 실크 소재의 캐미솔은 가장 일반적인 란제리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데님을, 혹은 실크와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짙은 밤색의 코듀로이 팬츠를 입어 독특한 엣지를 더해보세요. 스터드 장식의 벨트가 터프한 포인트를 주고 핑크 컬러의 발레 슈즈가 걸리시한 매력을 더합니다. (@accidentalinfluencer, @pipa_de_blois)


부담감 제로인 란제리 룩을 위해선 화이트 티셔츠가 필수입니다. 살짝 오버사이즈 티셔츠 위에 정교한 블랙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실크 슬립을 입어주세요.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드레스 다운을한 것 역시 영리한 선택. 디테일은 여성스럽고 핏은 매니시한 무드에 중점을 두었기에 더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되었습니다. (@linneklund)

독특한 무늬를 활용한 레이스 소재의 슬립 드레스는 그 자체만으로 멋짐이 폭발하죠. 핑크 셔츠 위에 멋드러진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슈즈 또한 도트 패턴의 메시 소재 펌프스를 신어 한없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군요. (@vikyrader)


레이스 트리밍의 롱 슬립 드레스를 데님 팬츠와 매치했습니다. 블랙 레이스가 주는 섹시함을 캐주얼한 데님과 믹스해 조화를 이뤘습니다. 새빨간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fisunka)


화이트 톱 위에 레이스가 장식된 민트 컬러의 슬립 드레스를 입고 흰 양말과 로퍼를 신어 일상적인 룩을 연출했습니다. 그 위에 오버사이즈 블레이즈를 걸쳐, 학교던 회사던 그 어디를 가도 적절할 것 같은 란제리 룩을 완성했네요. (@endlesslyloveclub)
- 사진
- 각 Instagram, 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