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스커트가 필수 아이템이 될 이유.
생각보다 까다롭지도, 과하지도 않습니다. 정장이면 정장, 캐주얼이면 캐주얼,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분위기를 바꾸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크 스커트. 환절기때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의 여성스러움 가득한 이 우아한 스커트의 활약, SNS 속 패피들의 룩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고급스럽게 로맨틱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블랙과 핑크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심플한 블랙 실크 스커트에 파스텔 핑크의 가벼운 카디건을 니트 톱처럼 연출한 룩은 차분하고도 우아한 기운을 뿜어내죠. 발레리나 플랫 슈즈가 필수예요. (@ahalcyongirl)

부드러운 실크 스커트와 포멀한 비즈니스 룩의 만남. 그레이 니트 소재의 폴로 톱과 블랙 블레이저, 그리고 회색 톤의 실크 스커트로 우아하고도 정중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클래식한 메리제인 펌프스와 체인 백으로 격식을 갖췄죠. (@lemanm)

핑크 컬러에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이 로맨틱한 스커트는 올봄, 보헤미안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오리엔탈의 아름다움도 더해진 옷차림은 커다란 펜던트 네크리스와 스웨이드 소재의 라이딩 부츠로 스타일리시하게 완성되었어요. (@kendalldair)
옆 트임이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하는 맥시 실크 스커트에 탱크 톱과 화이트 셔츠로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했어요. 다코타 존슨의 누트럴 톤 옷차림에 백과 슈즈만 블랙으로 매치해 세련된 에포리스 시크를 선보였습니다.

카우 패턴의 유행이 지난 것 같지만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실크 혹은 새틴 소재에 더해진 애니멀 프린트는 여름까지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오버사이즈 니트, 혹은 심플한 티셔츠에 발레리나 슈즈 하나면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되죠. 커다란 숄더 백이 세련된 포인트가 됩니다. (@sybil.tingc)

날씨가 더워질수록 스커트에 컬러를 더해 보세요. 선명한 주황빛의 실크 스커트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흰 티셔츠와 운동화로 꾸안꾸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운동화의 레이스를 스커트 컬러와 통일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my_nice_sunshine)

버터 옐로우 컬러의 크리미한 실크 스커트는 보기만해도 입안이 달콤한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여기엔 여성스러운 아이템보다 블레이저 등의 매니시한 터치를 더해주세요. 투박한 운동화까지, 언밸런스한 스타일링이 되려 더 패셔너블해 보이는 법이죠. (@m_rielou)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