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 위 예술 작품을 창조하는 3D 네일 아티스트 3인
요즘 셀럽들의 네일 아트는 단순한 미적 요소를 넘어 음악과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중요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3D 디자인을 통해 예술적인 경지를 보여주는 네일 아티스트들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블랙핑크, 지드래곤, 아이브까지!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3D 네일 아트의 선두주자 3인을 소개합니다.
박은경 @nail_unistella



지금 가장 트렌디한 네일 아트를 찾는다면 주목하세요! 지드래곤부터 블랙핑크, 에스파까지 이곳을 거치지 않은 케이팝 아티스트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최근 제니의 첫 정규 앨범 ‘RUBY’ 속 제니의 손톱도 모두 유니스텔라 아티스트 박은경의 작품이었죠.


다이소 종이부터 키링까지, 의외의 재료들이 유니스텔라에서는 신선한 아트로 재탄생합니다. 재료의 선정부터 활용까지 독창적인 접근 방식으로 기발한 디자인을 만들어 내죠.
오소진 @sojinails



리사, 로살리아, 헌터 샤퍼, 카일리 제너 등 세계적인 셀럽들과 브랜드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 오소진. 그녀는 대자연을 영감의 원천 삼아 개성 넘치는 네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조개, 이끼, 게 껍데기 등 여행 중에 채집한 자연의 조각들을 손톱 위에 섬세하게 구현해내죠.


오소진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젤과 파우더를 이용한 3D 아트. 조그만 손톱 위에 투명하고 정교한 입체 조형을 더한 네일 아트는 하나의 미술 작품 같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자신만의 철학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세밀한 디테일들로 네일 아트의 경계를 확장시켜 나가고 있는 아티스트죠.
토모야 나카가와 @tomonyan55


뉴욕과 도쿄를 오가며 활동하는 네일 아티스트 토모야 나카가와는 초현실적인 아트를 창조합니다. 3D를 활용한 유머러스하고 장난스러운 감각이 돋보이죠.


퓨처리즘과 사이버펑크 무드의 컨셉에 최적화된 그만의 3D 아트 기법은 아이브, NJZ 등 케이팝 셀럽들의 무대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일 아트를 넘어 헤드피스, 핸드 스컬프처 등 액세서리에도 3D를 적극 활용하고 있죠.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