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조합 따라잡기
뭐가 됐든 클래식은 영원한 법입니다. 실패할 리 없는 ‘흰 티에 청바지’ 조합이 언제나 예뻐 보이는 건 바로 이러한 이유에서죠. 그렇다고 매번 흰 티셔츠만 입을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대신 성공의 비법을 고스란히 간직한 ‘흰 상의에 데님 팬츠’ 스타일링법을 세세히 탐구해 봅시다.


새하얀 상의의 최대 매력은 티끌 하나 없이 눈부실 때 빛을 발합니다. 그리고 어두운 컬러의 데님 팬츠는 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순백색만의 깨끗함을 잘 살린 상의를 골라 진한 컬러의 데님 팬츠와 매치하세요. 상의와 하의 둘 사이 색감이 극적으로 대비를 이룰수록 시원하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프릴이나 리본처럼 장식이 많은 디자인의 상의라면 매치하는 데님 팬츠가 룩 전반의 이미지에 더 큰 영향을 미치곤 합니다.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조합해 보세요. 한편 어둡고 짙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선택한다면 차분한 듯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겁니다.



자칫 스타일 전체가 밋밋해 보일까 혹시 모를 걱정이 들 땐 실루엣, 디테일 등 디자인에 독특한 포인트가 있는 데님 팬츠를 추천합니다. 볼캡이나 주얼리 같은 가벼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 또한 도움이 돼요. 잊지 말아야 할 점은 아무리 그래도 상의만은 결코 과하지 않게, 클래식한 조합의 고유한 멋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골라야 합니다.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