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땐, 이렇게 입어보세요

박소현

볼캡? 봄캡!

볼캡 하나의 효과는 대단합니다. 뿌연 미세먼지 낀 요즘 하늘처럼 어쩐지 우울하기만 한 기분을 전환시켜주는 것은 물론 평범한 데일리 룩도 화사하게 바꿔주거든요. 볼캡의 파워를 몸소 느낄 수 있게 하는 봄날의 볼캡, 이른바 ‘봄캡’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emilisindlev
@emilisindlev<br>
@vitaliia
@vitaliia

볼캡이 가진 특유의 캐주얼한 분위기는 어떤 룩이든 활기차 보이도록 만듭니다. 이러한 볼캡의 에너지를 극대화하려면 럭비 티셔츠, 스니커즈 등 스포티 무드의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 스타일을 구성하세요. 본격적인 ‘운동선수’처럼 보이지 않으려면 트랙 디테일, 새하얀 컬러 등 은근히 스포티한 감성이 느껴지는 몇몇 포인트만을 더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katrineken
@yuliiaryzhkova
@yuliiaryzhkova

진짜 스타일링 고수라면 믹스 매치에 뛰어난 법!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벌룬 소매 블라우스, 각 잡힌 숄더 실루엣의 테일러드 재킷 등 볼캡과 쉽게 어울리지 않을 법한 아이템을 과감히 조합해 보는 것처럼요. 가끔은 너무 격식을 차린 듯한 룩에 볼캡이 선사하는 경쾌함으로 살짝 위트를 가미하는 건 어때요?

@katja.furr
@katja.furr
@nadiaidder
@nadiaidder

볼캡과 스카프 조합은 아직까지 유효한 트렌드입니다. 여기에 스카프뿐만이 아닌 보넷이나 트윌리, 스크런치 등 여러 헤어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조금씩 변형을 시도해 본다면 한층 폭넓고 새로운 스타일링의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특별한 포인트가 필요하다 싶은 날, 우선 볼캡을 쓴 다음 갖가지 헤어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조합해 보세요. 어느새 개성 넘치는 나만의 볼캡 스타일이 탄생할 겁니다.

사진
각 Instagram, splash.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