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에도 계속될 핑크 열풍
어두운 머리색에 지쳐갈 때 쯤 따스한 봄 햇살과 함께 자연스레 떠오르는 색이 있죠. 바로‘핑크’인데요. 하지만 하늘 아래 같은 핑크는 없는 법! 핑크 컬러에도 다양한 톤과 뉘앙스가 존재합니다. 봄을 맞아 과감하게 핑크 머리로 변신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지젤부터 혜리까지, 핑크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은 여자 셀럽들을 소개합니다.
에스파 지젤


지젤은 ‘Whiplash’ 활동부터 핑크 헤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찰떡 같은 핑크 소화력으로 ‘지젤력’이라는 단어까지 생겼을 정도죠. 지젤의 핑크 헤어는 마치 만화 캐릭터처럼 눈에 띄는 선명한 색감이 특징! 채도 높은 핑크는 무채색 룩에도 강렬한 포인트가 됩니다. 펑키한 무드에서 더욱 빛을 발하죠.

가닥가닥 밝은 하이라이트를 넣으면 빛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자연스럽게 반사되는 빛 덕분에 신비로운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답니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핑크를 원한다면 확실히 변화를 주기 좋은 방법이죠.
아이브 이서


아이브 이서의 애쉬 핑크 컬러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매력적인 색 변화를 보여줍니다. 처음엔 선명한 애쉬 핑크에서 물이 빠질수록 연한 핑크 베이지로 연출되는데요. 애쉬 핑크의 매력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보색 샴푸와 컨디셔너로 컬러 관리에 신경 써 주세요. 관리만 잘하면 컬러의 변화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답니다.
아일릿 이로하


복숭아를 연상케 하는 따뜻한 핑크 컬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풍성한 히피펌에 리본 핀이 이로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주네요. 립 컬러도 헤어와 비슷한 톤으로 맞추니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강조되는 듯하죠?
혜리

오랫동안 어두운 머리색을 고수하던 혜리 역시 핑크 머리 가발로 대변신을 시도한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라벤더가 섞인 쿨한 핑크 헤어로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긴 생머리에 풀뱅 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가 한층 강조되는 효과가 더해졌죠.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