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은 꼭 피하셔야 합니다..
새해를 맞아 시작한 다이어트가 장렬히 실패로 끝난 하체통통족 주목! 조금이나마 날씬해보이는 스타일을 위한 팁을 공유합니다. 옷이 점점 가벼워지는 지금, 아래를 자세히 읽고 비율 파괴 대참사는 막으세요!
하의 실종 룩


오버사이즈 톱을 활용하는 것은 하체통통족보단 상체통통족에게 추천하는 스타일링 팁입니다. 긴 상의나 아우터를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하는 하의 실종 룩은 다리 라인을 부각시키니까요. 긴 톱을 스타일링하고 싶을 땐 마이크로 바텀보단 다른 선택지를 선택하세요. 깔끔한 슬랙스나 진처럼요!
밝은 컬러의 스타킹


‘따듯한 색이나 밝은 색은 외부로 확산하려는 성질이 있어 실제보다 크게 보인다’ 라는 통념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요. 이는 패션에도 적용됩니다. 파란 스타킹보다 빨간 스타킹이 더 팽창되어 보이고, 블랙 스타킹보다 화이트 스타킹을 신었을 때 더 통통해 보이는 거죠. 블랙 스타킹은 너무 뻔해 컬러 스타킹에 도전해보고 싶은 하체통통족이라면 네이비 컬러나 청록색 스타킹에 도전해보아도 좋겠네요!
스키니 진


최근 스키니 진의 유행이 돌아왔다고는 하지만, 이번 트렌드는 탑승하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딱 붙는 스키니 진은 엉덩이부터 허벅지, 종아리까지 다리 전체가 드러나는데요. 이 팬츠가 하체 부종을 유발하기도 하니 더욱 피해야겠죠? 하체통통족이라면 여유로운 와이드 팬츠로 쿨한 애티튜드를 장착할 것!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