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수지’가 돌아온다

윤다희

수지 새로운 디지털 싱글 ‘Come Back’, 2월 17일 오후 6시 공개!

수지가 깜짝 솔로 컴백 일정을 밝혔습니다. 오는 17일, ‘Come Back’으로 돌아오는 수지. OST는 제하고, 그의 음원 발매는 지난 2022년 10월 공개했던 ‘Cape’ 이후 약 2년만의 컴백인데요. 수지의 따듯한 목소리가 겨울과 잘 어울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죠. 컴백을 맞아 수지는 다양한 사진을 SNS에 업데이트 하는 중입니다. 분위기 있는 흑백 사진으로 시작해 다양한 필름 사진을 공유한 수지는 ‘국민 첫사랑’ 다운 미모를 자랑합니다.

수지의 내추럴한 모습은 언제 봐도 아름답죠. 수수한 드레스에 툭 걸친 가디건이 그의 화사한 미모를 조명합니다. 해사한 수지의 미소로 기분 좋아지는 것은 덤!

오늘 공개한 사진은 빈티지한 필름 사진이었습니다. 브라운 컬러 스웨이드 셋업에 헐겁게 묶은 헤어 스타일이 분위기 있는데요. 딥하고 우아한 셀린느 룩에 레드 컬러의 머리끈으로 경쾌한 포인트를 더한 모습입니다.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아련한 신곡을 준비한 수지. 2023년 다녀온 체코 브이로그를 최근 업로드하며 영상 막바지엔 음악을 살짝 스포하기도 했습니다. 수지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 오늘처럼 눈이 펑펑 오는 날 듣기 좋은 분위기 있는 곡일 듯 하네요.

사진
@skuukzky

SNS 공유하기